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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731_찬양과경배 댓글[0]
Photo (2006-09-03 오후 12:29:51) http://blog.somang.net/csseol/2573

 

주의 이름을 송축하기 원합니다.

왜 주님의 이름을 높여야 하는지 그 이유는 없겠죠.

우린 그 주님의 찬양하고 높여드리기 위해 창조되었으니까요.

주님은 신실하십니다

그의 이름은 영원하십니다.

 

그 이름이 온땅가운데서도 높아지기를 원합니다.

마땅히 주님의 이름만이 높여지기를 원합니다.

영원히..


 

G 주의 이름 높이며

G 생명 주께 있네

G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A 주 앞에 나와

A 주 이름 찬양

 

D 예수 이름이 온땅에

D 이 땅위에 하나님의 교회


 

우리의 땅과 앞으로 계속 나아가야 할 땅을 위하여

기도하며 전진해 나아갔으면 합니다.

이 모든것이 주안에서 온전케 되어짐을 찬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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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702_찬양과경배 댓글[0]
Photo (2006-09-03 오후 12:26:40) http://blog.somang.net/csseol/2571

 

 

성령님의 임재 가운데 거하기를 원합니다.

성령님은 우리의 중재자로 중보자로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를 도우시는 분이십니다.

요한복음 14장에 보면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여기서 보혜사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보혜사 : 능동적인 면과 수동적인 면의 양면성을 지닌 단어로 해석

1. 능동적인 면 : 어떤 사람의 곁에 서서 격려하며 권고하는 사람을 의미(요14:16,26 ; 15:26; 16:7)
      이는 그리스도께서 자신으로 말미암아 신자들에게 주어질 성령을 지칭하실 때 사용하셨다.
     신자들을 도와 주기 위해 곁에 계시는 분으로서, 그리스도의 말씀을 가르치시며 생각나게
     하시는 성령의 사역을 특징적으로 표현하고 잇다.(14:26)
    
<<< 그러나, 이것은 성령께만 독특하게 해당되는 호칭은 아니다. 그리스도께서도 제자들과 함께
     이 땅에 계시는 동안 그들 곁에서 그들을 도우셨고 진리를 가르치시고 진리 가운데서 
     살아가도록 붙잡고 나가셨기 때문에 요14:16에서는 '다른 보혜사'라는 말로써 그리스도
     자신도 하나의 보혜사이심을 말하고 있다.>>>
 
2. 수동적인 면 : 어떤 사람 옆에 와서 서도록 부름을 받은 사람, 특히 법정에서 피고인 옆에
     서서 그 피고인을 변호하도록 판사로부터 부름을 받은 사람인 직업적인 변호사라기보다는
     "친구"를 의미했다. 한글개역 성경에서는 대언자(代言者)로 번역하고 있다.(요일2:1)
    
     이는 그리스도께 대해서만 사용되고 있는데, 요한과 사도 바울에 의하여 묘사되고 있다.
     죄인들을 위하여 죄인의 편에 서서 자시의 구속 사역을 바탕으로 하나님 앞에서 변호하시는
     그리스도의 중보적 사역을 표현할 때 사용되고 있다.(요일2:1 ; 롬8:34)
 
<<<<<<<<< 성경 사전 발췌 >>>>>>>>>
 
 
콘티진행도 성령님의 임재안에서 우리가 새롭게 되어지고
이로인하여 주님을 기뻐하면서 찬양하면서 그분의 보좌를 향하여 나아갑니다.
주님을 경배함으로 그분의 마음을 느끼며 이땅을 향하여 중보기도 하는 마음으로 나아갑니다..
 
 
---------------------------------------------------------------
 
D 성령이여 내 영혼을
D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헤이~호 후렴부터)
D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D-E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후렴 반복)
 
E 난 영원히 노래하리(Happy Song : Martin Smith , 번역 : 예수전도단 , 디사이플스)
E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D 주님손에 맡겨드리리(Solo)
D-E 존귀 주는 존귀
 
G 이땅의 황무함을 보소서(원래 : A Code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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