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소망교회 카페 블로그 메일 SMS 문자보내기
방명록 검색
치매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10:03:44) http://blog.somang.net/sanchna/7107
혈관성 치매

알쯔하이머병 다음으로 많이 나타나는 것이 뇌혈관 질환이 막히거나 좁아지는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는 혈관성 치매입니다. 혈관성 치매는 갑자기 시작되고 갑작스럽게 상태가 악화를 되는 경우가 많아 점진적인 경과를 보이는 알쯔하이머병과 임상적으로 차이를 보입니다. 흔히 ‘중풍 앓고 나시더니
 
갑자기 이상해지셨다’는 경우 혈관성 치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모든 혈관성 치매가 이러한 전형적인 경과를 보이는 것은 아니며 미세 혈관들이 반복적 혹은 점진적으로 막히는 경우에는 알쯔하이머병과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점진적인 경과를 보이는 경우도 있어 감별 진단을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적인 진료가 필요합니다. CT 또는 MRI 등 뇌영상검사를 시행하면 혈관성 치매 환자의 경우 뇌경색 또는 뇌출혈 등 뇌혈관 질환의 흔적이 확인됩니다. 흔히 혈관성 치매인 경우에는 초기부터 편마비, 구음장애, 안면마비(음식을 삼키는데 어려움을 느낌), 연하곤란, 편측 시력상실, 시야장애, 보행장애, 실금 등의 신경학적 증상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타 치매

그 외에도 표 1에 나타난 바와 같이 각종 퇴행성 뇌질환, 대사성 질환, 우울증, 결핍성 질환, 중독성 질환, 뇌종양, 뇌외상, 감염성 질환 등 매우 다양한 종류의 원인에 의해 치매라는 증후군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빈도는 낮지만 루이체 병(Lewy body disease), 전측두엽성 치매, 파킨슨씨병 등의 퇴행성 뇌질환들도 치매를 일으키는데, 질환별로 알쯔하이머병과 구별되는 특징적인 뇌병리 및 임상증상을 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원인 질환들은 알쯔하이머병에 비해 그 빈도가 매우 낮습니다.
 
기타 치매들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이들 중 상당수가 원인 질환에 대한 치료를 통해 증상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치매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라 다소 차이를 보이기는 하지만 대체로 이렇게 치료가능한 치매는 전체 치매의 약 10-15%를 차지합니다. 치료 가능한 대표적인 치매 원인 질환으로는
 
우울증(가성치매), 약물 및 알코올 중독, 갑상선 질환(갑상선 기능저하증) 등의 대사성 질환, 비타민 B12 또는 엽산결핍 등의 결핍성 질환, 정상압 뇌수두증(normal pressure hydrocephalus), 경막하 혈종, 뇌종양 등입니다. 이러한 가역성 치매의 치료예후는 상당부분 조기치료에 의해 결정되므로 치매 증상을 보일 때는 빨리 전문 병원을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치매를 유발하는 뇌 혈관에 노폐물[지방,혈전,콜레스테롤,경화,각종화학 약품독]을 분해 배출 시키면 큰도움이 되며, 뇌하수체에서 생산되는 신경전달물질 포스파티딜콜린을 충분히 공급하면 서서히 완화 될 것입니다.

컴퓨터 검색창에 전문정보 특허에 포스파티딜콜린을 검색하시면 압난유속에 우리두뇌에 뇌하수체에서 생산되는 포스파티딜콜린이 60% 이상이 압난유속에 들어있고,  세포막 성분이며, 신경전달 물질이며, 독소를 배출하는 물질이며, 우리몸에 면역을 강하게 하는 확실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들이지만 뇌에는 뇌에서 꼭 필요로하는 에너지가 생산됩니다.
뇌하수체에서 포스파티딜콜린[압난유에 60%포함]이 생산되어 뇌의 에너지며, 온몸의 신경전달 물질이며, 인체에 수많은 일을하는 에너진데 이 에너지가 충분히 생산이 않되면, 각종 호르몬도 생산이 줄어들고 뇌기억세포에 영양실조 상태를 발생합니다. 
  
이 에너지가 생산이 줄어들면 노폐물이 뇌혈관, 림프관, 신경에쌓이게 되어 순환장애와 영양공급장애로 뇌기억세포들이 심한 영양실조 상태가 됩니다. 뇌 기억세포는 도태되는만큼 기억세포가 분열이되어 도태대는만큼은 아니드라도 기억세포가 세롭게 만들어주는 분열상태가 잘 않되어 치매가 됩니다.
 
이 노폐물을 분해 배출 시키고 포스파티딜콜린을 개속 공급하면 기억력이 서서히 돌아오며 뇌 기억세포가 리모델링됩니다. 

 
삼가하실 것은 몸을 다뜻하게 해야하므로 냉한음식[냉수,음료수],지방질[비개,튀김유]은 삼가해야 뇌혈관에 노폐물이 들 쌓입니다. 노폐물을 오리알기름으로 분해하는 것을 직접 실험하시고 확인 하십시요,
이 포스트를...
뇌출혈과 뇌경색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10:02:16) http://blog.somang.net/sanchna/7106
뇌출혈이란 두개 내에 출혈이 있어 생기는 모든 변화를 말하는 것으로 출혈성 뇌졸중이라고도 한다. 뇌출혈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분하고 있으나 크게 외상에 의한 출혈과 자발성 출혈로 구분할 수 있다. 외상에 의한 출혈은 급성 경막하 출혈, 만성 경막하 출혈, 경막외 출혈두부 외상과 직간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출혈을 말한다.



 
자발성 뇌출혈이란 다음과 같은 질환 중에 뇌출혈을 일으킨 것을 말한다.
-
고혈압성 뇌출혈- 뇌동맥류- 뇌동정맥 기형- 모야모야병- 뇌종양 출혈
- 전신 질환 가운데
출혈성 경향이 있는 경우


이 중 고혈압성 뇌출혈은 만성
고혈압과 관련 있는 경우가 많으며, 혈압 상승의 정도 및 기간과 관련이 있다. 또 고혈압성 뇌출혈은 출혈 부위에 따라 피각 출혈(putaminal hemorrhage), 시상 출혈(thalamic hemorrhage), 피질하 출혈(subcortical hemorrhage), 뇌교 출혈(pontine hemorrhage), 소뇌 출혈(cerebellar hemorrhage)로 나눌 수 있다. 고혈압성 뇌출혈은 뇌졸중 가운데 약 10%를 차지하며 나이, 고혈압, 뇌경색, 관상동맥 질환, 당뇨 등이 그 위험인자로 알려져 있다. 대부분 50대에서 60대에 주로 발생하며 성별의 차이는 거의 없다. 고혈압성 뇌출혈은 뇌내출혈을 초래하여 약 40%정도의 사망률을 보인다.



 
뇌동맥류에 의한 출혈은 90% 정도가 뇌주막하 출혈로 발생하며, 사람이 일생에서 가장 극심한 두통을 호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약 20%의 환자에서 심한 출혈이 발생하기 전 기분 나쁜 정도의 경고 두통(warning headache)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뇌동정맥 기형에 의한 출혈은 뇌 발생 과정 당시 뇌동맥과 뇌정맥 사이에 정상적으로 생겨났어야 할 모세혈관이 생기지 않고 뇌동맥에서 뇌정맥이 바로 연결되어 혈관 덩어리를 형성하는 뇌동정맥 기형(arteriovenous malformation)이 발생하여 일어나는 출혈이다. 뇌동정맥 기형 환자의 반 정도에서 뇌출혈을 초래하며, 아직 파열되지 않은 뇌동정맥 기형 환자가 출혈을 일으킬 확률은 매년 2~3% 정도이다.

외상에 의한 출혈에는 두개골 내면과 경막(dura) 사이 어느 위치에서 출혈이 생기는지와 언제 생기는지를 기준으로 급성
경막하 출혈, 만성 경막하 출혈, 경막외 출혈로 구분할 수 있다.
 
 
뇌졸중(腦卒中)은 뇌기능의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급속히 발생한 장애가 상당 기간 이상 지속되는 것으로, 뇌혈관의 병 이외에는 다른 원인을 찾을 수 없는 상태를 일컫는다. 한의학계에서는 뇌졸중을 ‘중풍(中風)’ 혹은 이를 줄여서 ‘풍(風)’이라고 지칭하는 경우도 있지만, 한의학에서 말하는 ‘중풍’에는 서양의학에서 ‘뇌졸중’으로 분류하지 않는 질환도 포함하고 있다. 따라서 ‘뇌졸중’과 ‘중풍’은 서로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인구의 노령화와 더불어 뇌졸중의 사회경제적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미국 및 국내의 통계 자료를 종합하였을 때, 2002년 한해 동안 35세에서 74세의 인구 중 약 78,500명이 생애 첫 번째 뇌졸중으로 입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35세 이상의 인구 중 뇌졸중을 앓고 있는 사람이 382,000명으로 추산되고 있다. 2004년 사망통계를 근거로 할 때, 우리나라의 원인 별 사망률 중에서 뇌졸중은
에 이어 두 번째이고, 인구 100,000명당 70.3명이다. 이는 전체 사망 원인의 13.9%에 해당한다.


뇌졸중은 뇌혈관이 막혀서 발생하는 뇌경색(허혈성 뇌졸중)과 뇌혈관의 파열로 인해 뇌 조직 내부로 혈액이 유출되어 발생하는 뇌출혈(출혈성 뇌졸중)을 통틀어 일컫는 말이다.


뇌경색은 다시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다.
- 일과성허혈발작(transient ischemic attack)
- 대혈관질환에 의한 뇌경색(cerebral infarction in large vessel disease)
-


심장질환
에 의한 심인성 뇌경색(cerebral infarction in cardiogenic embolism)
- 소혈관 질환(small vessel disease) 또는 열공뇌경색(lacunar infarction)
- 기타 드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뇌경색


뇌출혈은 출혈의 위치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된다.
- 뇌내출혈 혹은 두개내출혈(
cerebral hemorrhage 혹은 intracerebral hemorrhage)
- 뇌실내출혈(intraventricular hemorrhage)
- 거미막밑출혈(
subarachnoid hemorrhage)
-
경막외출혈(epidural hemorrhage) 및 경막하출혈(subdural hemorrhage)

 
우리가 즐겨먹는 음식에는 몸 밖으로 배출이 잘 안되는 에너지[노폐물]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이 몸 여기저기에 쌓이고 독소가 되어 이 독소는 세포들이 싫어서 밀어내는데 온몸에 곳곳에 쌓여 이 독소를 바이러스와 진균, 박테리아의 먹이가되고 염증을 발생시키며, 출혈이 생기고 통증을 유발시킵니다.

뇌출혈과 뇌경색을 유발하는 뇌 혈관에 노폐물[지방, 고지혈, 혈전, 콜레스테롤 ,경화, 각종화학 약품독]을 분해 배출 시키면 큰도움이 되며, 뇌하수체에서 생산되는 신경전달물질 포스파티딜콜린을 충분히 공급하면 서서히 완화 될 것입니다. 뇌 기억세포의 막성분을 많이 공급하시면 해마 기억세포들이 분열이 되며 기억세포가 많아져 기억이 서서히 돌아옵니다. 기억세포 막 성분이 어디에 있냐면 오리알기름성분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증거가 필요하다고요, 오리알은 노란가 원자였죠 분열이되어 뇌를 만들고 각장기와 뼈와 날개 모두를 만들어 습니다. 줄기세포처름 때문에 뇌 기억 세포들을 많아지게 합니다. 드셔보시면 확인됩니다. 
 
컴퓨터 검색창에 전문정보 특허에 포스파티딜콜린을 검색하시면 오리알기름속에 우리두뇌에 뇌하수체에서 생산되는 포스파티딜콜린이 60% 이상이 오리알기름속에 들어있고,  세포막 성분이며, 신경전달 물질이며, 뇌혈관, 림프관 신경에 독소를 배출하는 물질이며, 우리몸에 면역을 강하게 하는 확실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삼가하실 것은 몸을 따뜻하게 해야하므로 냉한음식[냉수, 음료수], 지방질[비개, 튀김유]은 삼가해야 뇌혈관에 노폐물이 들 쌓입니다. *노폐물 분해하는것을 보실려면 직접오십시요, 직접확인 하십시요

뇌신경전달물질 포스파티딜콜린은 오리알기름에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오래전부터 치매 중풍에 사용했지요.
위의 재품소개에 들어가서 성분정보를 보시고 확인하시면 큰 도움이 되어 건강을 회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 포스트를...
협심증과 심경경색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10:00:10) http://blog.somang.net/sanchna/7105
1. 협심증 (狹心症, angina pectoris)

심근은 관상동맥으로부터 혈액을 공급받고 있으나 관상동맥의 일과성경련이나 관상동맥경화가 있어서 심근에 산소부족이 되면 심장 부위 또는 흉골후부에 발작성동통이 나타난다. 이 통증은 1~5 분간 지속한다.운동부하에 의한 ECG[심전도] 의 이상 ( ST- T의 저하 , T 평저 또는 음성) 이 약 70%에서 본다. CRP[c반응단백] 는 정상이다.

2. 심근경색 (心筋硬塞, myocardial infarction)

심근경색은 관상동맥의 폐쇄에 의하여 심근의 괴사를 일으키는 질환으로서 흉골중앙부 배면에 격렬한 경화나 血栓(혈전)에 의한 장시간의 심장통을 수반하며 관상동맥 경화에 인한 것이 가장 많다. 쇼크증상으로 혈압강하, 안면회색창백, 맥박증가와 cyanosis 를 일으킨다. 발열을 보이는 경우도 있다. 심전도 검사에서 ST[심전도-동성빈맥(EKG-Sinus Tachycardia)] 상승, 관성 T[흉추]및 광폭Q[전기량] 이상이 출현한다.

심근경색 5대 원인 뿌리 뽑는법

마이클잭슨의 사망으로 최근 또 다시 주목받고 있는 심장질환. 그 중에서도 중년 남성들에게 가장 치명적인 심근경색은 심장마비나 돌연사 원인의 80% 이상을 차지한다.
이에 동맥경화증과 협심증 등 심근경색과 밀접한 심장질환을 살펴보고, 심근경색의 5대 위험인자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한 번 파괴된 심장근육은 되돌릴 수 없다.

 심장은 약 350~600g에 불과하지만 우리 몸에 피를 순환시켜 영양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막중한 임무를 띠고 있다. 손바닥을 쥐었을 때 주먹만한 크기지만 자동차로 치면 엔진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심장이다.
 
서울대학교병원 흉부외과 안혁 교수는 "급성심근경색이야말로 돌연사의 대표적인 원인중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심장은 분당 60~100회로 평생 혈액을 공급하기 때문에 생명을 유지하는데 대단히 중요합니다. 심장이 멎은 뒤 5분이 지나면 혈액과 산소가 뇌 조직으로 공급되지 않아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심장질환 발생률을 살펴보면 1998년에는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 인구 1천 명당6.7명이었던 것이, 2005년에는 16.6명으로 7년 만에 2배가 되었습니다. 

문제는 심장질환에 의한 사망률도 90년대 중반에 비해 현재 2배 정도가 된다는 것입니다. 심장은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펌프기능을 하는데 이 기능을 상실한 것이 바로 심장마비고, 그중 가장 중요한 원인이 바로 심근경색이라 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심근경색과 직결된 심장질환들

동맥경화증, 협심증 등 심근경색과 아주 밀접한 심장질환들은 단계별로 진행 되기도 하고 여러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급작스럽게 발생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심근경색과 밀접한 심장질환들이 서로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심장근육은 하루에 10만 번 이상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여 전신으로 혈액을 공급하는데, 심장 자체는 대동맥에서 나오는 첫 번째 혈관인 관상동맥을 통해 혈액을 공급받는다. 동맥경화증은 관상동맥을 포함한 우리 몸의 동맥에 나쁜 콜레스테롤 혈전 등이 혈관벽에 쌓여 혈관이 두꺼워지는 병이다. 그렇게 되면 결국 혈관 안의 길이 좁아지게 되어, 심장 역시 원활한 혈액을 공급받을 수 없다. 

일단 동맥경화증이 생기게 되면 그로 인해 다른 이물질들이 계속 들러붙어 혈관이 점차적으로 좁아지게 되고 피가 잘 흐르지 못하게 된다. 결국 심장에 산소와 영양분이 부족하게 되어 이것이 흉통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이 협심증이다.

안혁 교수는 "협심증은 보통 흉통, 즉 가슴통증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가슴 가운데 있는 흉골 부위가 격심하게 쥐어짜는 양상을 보이는 것이 일반적이죠. 또
사람에 따라 조이거나 누르는 것 같기도 하고, 가슴이 답답하다고 느끼는 분도 있습니다. 
 
물론 가슴 통증뿐 아니라 왼쪽 팔의 안쪽, 혹은 목이나 후두 부근 등으로 통증이 뻗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통증 유발 원인은 갑작스럽게 운동을 한다거나 감정이 격해지고, 스트레스, 과식 추운 날씨에 갑자기 밖으로 나갔을 때 등등에 의해 새기기 때문에 각별히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라고 덧붙인다.

이런 과정에서 혈관이 완전히 막히게 되면 심근경색이 발생하게 된다. 문제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동맥경화증이 협심증으로, 협심증이 심근경색으로 순차적 발생되지 않고, 동맥경화증이 진행되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하다가 첫 증상이 곧바로 심근경색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위험인자를 제거하고 예방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심장 질환과 관련된 돌연사, 예방만이 최선의 방법이다.

의료 기술의 발달로 수많은 질병을 정복했지만 그에 반해 과거에 없던새로운 질병이 발생한 것도 사실이다.
과거에 없던 질병이 새롭게 생긴 것은 여러 가지 요인에서 비롯되었다고 할 수 있다. 오염으로 인한 생활환경의 열악함도 그럴 것이고, 공해로 인한 인체 면역력의 약화도 결정적인 영향력을 끼쳤다고 할 수 있다.

최근들어 특히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심장 질환 중 하나인 심근경색증과 협심증은 이제 나이 고하를 막론하고 흔히 나타나는 대표적인 성인병으로 등장했다. 이 병이 심각한 것은 전혀 예기치 못한 상태에서 불시에 찾아올 뿐만 아니라 일단 발병하면 환자의 40% 정도가 돌연사에 이를 수 있는 무서운 병이라는 데 있다.

심근경색증의 가장 중요한 치료 방법은 빠른 시간 내에 얼마만큼 효과적으로 막힌 관상동맥을 다시 열어 죽어 가는 심장 근육을 살려내느냐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방법으로는, 혈전 용해제라는 약을 정맥에 투여하여 혈관을 막고 있는 핏덩어리를 녹이는 방법이 있고, 직접적으로 풍선을 이용해 시행하는 관상동맥 풍선 성형술이 있다.

그러나 문제는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60~80% 정도의 환자들이 이러한 적극적인 치료를 받고 있는데 비해 우리나라의 경우는 30% 선에 그친다는 것이다.

결국 "예방" 만이 최선책이 될 수 있으며, 발병의 요인을 최대한 줄여 나가는 일상적인 생활습관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돌연사라고 일컬어지는 심근경색증과 협심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절대 금연을 해야한다.

흡연은 혈압 상승을 일으켜 고혈압 환자의 경우 약물 치료의 효과를 감소시키며, 실제 담배를 피우는 고혈압 환자의 경우 장기 사망률이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심근 경색증은 가슴의 지속적인 통증오로 어느 정도 심장의 이상을 짐작할 수 있고, 심전도를 찍게되면 비교적 쉽게 알아낼 수 있다. 심전도의 변화가 활실치 않을 때에는 혈액 검사로 심근 괴사 유무를 알아낼 수 있고, 초음파 검사나 핵의학 검사로 심근경색의 정도를 측정할 수 있다.

하지만 치료 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해도 일단 발병하게 되면 시간
과 경제적인 손실은 피할 수 없으며, 그로 인한 고통은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에게까지 미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사전에 심장질환을 예방하고, 또 올바를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출처 「심장질환」나인수 저

집도 오래 동안 살다보면 비도세고 창문도 깨어지고 수도관도 하수구도 금이 가고  노폐물도 쌓이고 부식되어 물이세고 전기도 고장 나면 집도 다시 모두 리모델링하면 멋진 살기에 편한 집이 되듯이

몸도 오래 동안 살다보면 세포들이 약해지고 장기와 기관들에 바이러스와 세균들이 침입하여 염증을 잃어 키고 장기들이 기능이 약해져 여기저기에서 통증이 발생되고 고통이 오면, 몸도 다시 좋은 에너지로 공급하고 몸속에 오래 동안 쌓인 노폐물을 빼면, 세포와 각 장기며 기관들을 서서히  좋은 에너지로 리모델링을 하면 몸도 건강하고 편안한 몸이 됩니다.

ㆍ심장질환- 고혈압, 저혈압, 협심증, 동맥경화, 심부전, 부정맥, 가슴통증,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찰때,  구원농산 공지사항 읽어 보세요, 
 
압난유[오리알기름]는 물 분자와 기름 분자가 붙어 있습니다. 물 분자와 기름 분자는 붙을 수가 없는데 말입니다.  몸속에 지방을 아주 작은 분자로 잘게 때어내고 분해하여 배출 시킵니다.
이 포스트를...
콜레스테롤과 만성질환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9:57:16) http://blog.somang.net/sanchna/7104
누구나 지방간과 콜레스테롤을 분해 배출시킬수 있다면 사용하지 않을 사람이 있겠냐고 반문합니다.

잠시 해와 달과 바람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어느날  해와 달이 자신이 살고 있는 지구에 대한 얘기를 나눕니다.

해: "지구는 푸르고, 너무나 아름다워.^^ "

달: 아냐, 지구는 은빛이고 늘 사람들은 잠만잔다고.

해: "무슨소리 하는 거니?! 지구는 푸르고 사람들은 얼마나 분주하다고 

활력이 넘치는데.!!

지나가던 바람이 다툼을 듣고는 한마디 합니다.

바람: " 너희는 서로 자기가 본것만을 옳다고 하는구나. 내가 본 지구는말야.

 ...

우리는 자신이 알고 본 것만을 옳고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다 알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한 것이 아주 많은데도, 자신이 경험한 것을 일반화시키고 이러할 것이라 미리 단정짓고, 더 나아가 편견과 선입관을 가지며, 내가 아는 것이 곧 모든 것이라 여기는 오류를 범하곤 합니다. 

요즘 현대 사회는 생각, 마음과, 영혼이 오염되어 정신병원과 형무소에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육체도 오염되어 질병으로 병원에 가득 합니다. 병원에서 모두 해결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육체에 질환은 나쁜 에너지가 가득하면 질환이 발생합니다. 좋은 에너지가 충만할때를 원기가 왕성하여 건강하다고 합니다. 좋은 에너지는 나쁜 에너지를 분해 배출시키는 일을 합니다. 참으로 좋은 음식을 먹어야하고 삼가해야할 음식들이 분명 있습니다.

성경의 예를 봅시다.

성경에도 믿음의 조상 이삭은 왜 자식들을 분별 못하게 실명 되었을까요. 여호와의 엄청난 축복을 받은 분인데도 잘못된 습관[그가 즐겨먹던 사냥감들]이 그러한 결과를 가져오게 한건 주님도 어쩔 수 없는 것들이었을 것입니다.

실명의 원인인  사진자료실에 안구사진을 보시면 해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안구에 지방이 쌓이면 실명을 하는데...

이후에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알려 주지요 레위기 7장23~25절 에서 부터 지루하게 모든 동물에 기름을 먹지말고 태워라고 길게 잔소리 처럼 말씀 하시는데 우리는 맛이 좋다고 먹어되니..

간에 쌓이니 지방간이요, 뇌혈관에 쌓여 뇌경색, 뇌출혈, 기억장애, 치매, 중풍, 두통 뇌질환이 발생하지요, 

심장혈관에 지방[콜레스테롤]이 쌓여 협심증, 심근경색, 심부전으로 스텐트 망을 끼운분들을 자주 만납니다. *다윗왕은 추워서 젊은 부인을 옆에 누윗다고 하지요, 자식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받으면 간이나빠지고 결과적으로 심혈관에 노페물이 잔득쌓이면 엔진[심장]이 약해저 추워질수 밖에 없지요..

췌장혈관에 노폐물[지방,콜레스테롤,화학독]이 쌓여 인슐린이 생산이 서서히 줄어들어 당뇨로 수많은 분들이 고생을 하시지요, 

신장혈관에 노폐물이 쌓여 혈압과 신부전으로 통풍과 투석한다고 엄청난 금전의 손실과 온 가족들이 고생들을 하시지요,

위장혈관에 노폐물이 쌓여 위장장애를 일러켜 아프고 쓰리고 드부룩하고 장 무력증으로 변도 시원하게 누지 못하며, 장 사이사이에 트렌스지방이 굳어 인체에 콜레스테롤의 저장고가 되지요, 

 *사진자료실에 각종 인체 혈관사진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모습을 보시면 왜 여호와께서 각종 동물에 기름을 먹지 말라고 하셨는지를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또한, 지방간은 사람을 아주 피곤하게 만들며, 술을 빨리 깨지 않게 하고, 필림이 끊기게 하여 많은 실수를 발생시킵니다. 필림이 끊기면서 서서히 발기를 다운시킵니다. 스트레스와 두통과 위장장애 까지 일으킵니다.

 
지방간은 오래두게 되면 간염으로 진행하고 또한 간경화를 발생 시킵니다.  지방간은 왜 생길까! 간에 있는 알코올과 독한 약을 해독을 하기에 너무 바빠서 지방을 에너지로 만들지 못해 간세포들에 분해 되지 못한 지방이 간 지방세포들을 비대해지게 하고 지방세포가 너무많아지면 간 바깥부분까지 지방이 쌓이도록 합니다. 

간염은 간세포가 너무 비대해 약해지면 간세포가 산화되고, 간세포 막도 약해져서 약한세포에 바이러스가 침입하여 염증을 일으켜 오래두면 만성간염으로 진행됩니다. GOT, GPT 상승은 간세포 손상수치 입니다. 손을 빨리 쓰지 않으면 간에 쌓인 지방들과 간 지방세포가 비대해지고 변형을 일어켜 서서히 굳어져 간경화로 악화되고, 결국 굳어진 부분은 잘라 내야 되는 것입니다. 80퍼센트 이상 굳어지면 간 이식을 해야 하는 통계상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식을 위해 대기 중이라고 하죠. 

 
간박사들은 간에서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이 쓸개즙인데, 이것 또한 알코올과 약독을 분해하고 포도당도 만들어야하는 수많은 일을 하기 바빠서 쓸개즙 성분을 충분히 만들지 못해 더욱 악순환이 됩니다.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웅담이 비싼 이유가 지방분해하는 오리알기름 난황레시틴[포스파티딜콜린] 성분을 얻기 위해 드시는데, 오리알기름속에 포스파티딜콜린이 60% 이상이라고 식품공학, 의학 여러 정보와 자료에도, 학자들 논문 속에서도 다 나오는 사실이죠.. 

지방질 분해하는 실험!  

조그마한 플라스틱 물병에 미지근한 물을 5 센티 정도 물을 붙고 돼지 ,소 (구워 드시다 흐르는)기름을 1~2스푼 아니면 트렌스 지방, 콩기름이나  옥수수기름 1~2 큰 스푼 넣고 전 세게 온갖 약과 기능성 식품을 넣고 아무리 흔들어도 기름은 분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쓸개즙 또는 인슐린을 2~3방울을 넣어 흔들면 기름이 분해 됩니다. 인위적으로 만든 오리알기름도 2~3방울을 넣고 흔들면 지방이 완전히 분해가 되지요, 어느 정도로  분해되었는지 확인 하셔야죠, 5분정도 가만히 두면 지방이 분해된 것들이 물보다 가벼워 물위에 뜨게 됩니다. 선명하게 층이 지면 다시 젓가락으로 저어보시면 물 분자와 기름 분자로 모두 나누어져 있는 것들을 보시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쓸개즙[레시틴(포스파티딜콜린)], 인슐린, 오리알기름은 물 분자와 기름 분자가 붙어 있습니다. 
물 분자와 기름 분자는 붙을 수가 없는데 말입니다.  몸속에 지방을 아주 작은 분자로 잘게 때어내고 분해하여 배출 시킵니다.

오래 동안 쌓여있든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몸에서 분해되어 빠지면 소변에서 거품이 쉬 사라지지 않습니다. 
보통 땐 거품이 곳 사라지고 없지요, 암모니아 독이 빠지면서 가스 냄새가 심해지게 되고 변 냄새도 심하게 납니다.  ^^ 피곤함이 다 사라질 동안만 냄새가 심합니다.  

오래된 집을 리모델링을 하듯이 우리 몸에 오래 동안 쌓인 지방, 지방간, 고 지혈, 혈전, 콜레스테롤이 쌓인 것들을 빼내면 우리의 몸은 면역이 강해지고 확실히 리모델링을 할 수 있습니다. 

각종 매체에서 지방질과 좋지 않은 기름으로 튀긴 튀김들을 먹지 말라고들 아무리 매스컴에서 말을 해도 맛있다고 먹고 또 먹고, 에고 이제 진정들하시고 자세히 아시고 자제 하셔요 들,  
  
그럼 모두 다  건강하시고 행복들 하세요. 
노폐물[지방,혈전,콜레스테롤,경화,각종화학약독]을 오리알기름으로 분해하는것을  직접 실험을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만성 피로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9:54:27) http://blog.somang.net/sanchna/7103
만성피로증후군은 여러 가지 병의 초기증상으로 때로는 중한 병이 숨어 있는 경우도 있으나 대개는 생활습관이 불합리하거나, 자신의 체질에 맞는 섭 
생을 지키지 않아 노곤한 감과 쉽게 피로를 느끼는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많고, 또 지속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심리적인 부담감도 크게 작용합니다.
 
피로의 축적이 지나친 경우 인간의 생명은 위태롭게 됩니다. 어느 날 갑자기 과로 사로 직장 동료가 유명을 달리하는게 요즘 세상입니다. 과로사 까지는 아닐지라도 많은 사람이 심한 체력저하에 시달립니다. 만사가 귀찮아지고 의욕을 상실한 채 고통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행히 피로감은 경계 반응기입니다. 회복하기만 하면 방어력, 저항력이 강해지고 질병에 쉽게 걸리지 않게 되며 또한 병에 걸려도 빨리 회복시키는 힘을 갖게 됩니다.
 
즉 피로가 풀리면 저항력이 강화되나 피로감에 빠지면 저항력이 약해져서 단순한 감기도 이기질 못하게 됩니다. 구조조정이나 사업의 어려움과 같은 험난한 터널을 거쳐야만 하는 경제상황 속에서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고객분들을 살펴보면 두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집니다.

 
첫째는 신경은 예민해지고 정신은 흥분 상태에 있으면서도 몽롱하고 어지럼증이 있고 매사에 시큰둥하면서 일에 집중도가 떨어지고 자연히 성취 욕을 잃게 됩니다. 그러면서 아무런 병적 상태를 찾아볼 수 없는 경우입니다.

 
둘째는 두통, 현기증이 일어나면서 낮에는 심한 졸음이 오고 불면증이 있으며 또 잠만 들면 꿈을 꾸고 건망증이 생겨 기억력이 몹시 나빠지기도 하며
 
옆구리에 담이 결리거나 뒷머리가 무겁고 당기는 증상을 느끼는데, 이럴 때는 등뼈가 아프면서 얼굴이 화끈화끈 달아오르기도 하고 식욕감퇴와 소화
불량이 생기고 배에 가스가 차서 헛배가 부릅니다. 원인은 모두가 체력저하와 혈관, 림프관, 신경에 노폐물이 쌓이고 지방간과 또한 스트레스가 복합된 경우입니다. 
  
  
피로를 개선하기 위하여 집에서 간단히 복용할 수 있는 단방요법으로는 인삼즙을 마시거나 오미자차를 마시는 것도 피로를 푸는 좋은 방법의 하나입
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평소의 생활을 긍정적으로 하며, 피로를 느끼면 바로 휴식을 통해 피로를 풀어야 합니다.


피로를 유발하는 원인들 [흡연, 음주, 운동부족, 비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약이 소위 ‘피로회복제’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피로의 원인은 정신적인 것부터 각종 암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섣부른 자가진단이나 의사 이외의 사람들에 의
하여 이루어지는 의료행위들은 자칫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일 내로 회복되지 않는 피로, 또는 특별한 이유 없는 과로에 대하여는 반드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이란?

최근 만성피로 증후군이라는 말을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유념할 것은 만성적으로 피로를 느끼시는 분들 가운데 실제로 만성피로 증후군에 해당하는 분들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만성피로’와 ‘만성피로 증후군’은 서로 다른 뜻입니다. 원인에 관계없이 피로 현상이 6개월 이상 지속되거나 반복되는 경우를 만성피로라 하며, 이 중에서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를 ‘만성피로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만성피로 증후군의 원인 무엇인지는 아직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다만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이나 신체의 면역성과 관련된 기능의 이상 때문이 아닌가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성피로 증후군을 ‘만성피로 면역이상 증후군’이라고도 부릅니다.<만성피로 증후군>

 
· 6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또는 반복적으로 피로를 느끼면서
·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검사를 해보아도 특별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고

·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일을 줄여도 피로 증상이 좋아지지 않으면서
. 피로 증상 때문에 이전에 비해 업무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 그리고 아래 8가지 증상 중에서 적어도 4가지 이상 해당되는 경우

· 기억력이나 집중력의 감소
· 평소와는 다르게 운동을 하고 난 후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심한 피로감

피로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은?

물론 피로를 느낄 때에는 그 피로의 원인을 파악하여 이에 대한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육통, 수면 문제, 불안증, 우울증 같은 몇 가지의 증상은 약물로 치료될 수 있습니다. 약물은 피로를 완치
시키기보다는 증상을 완화하고 당신을 활동적으로 바꾸기 위해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환자는 시간이 지나가면 좋아집니다.

기억력과 집중력은 피로의 영향을 받습니다. 중요한 일을 상기시킬 수 있도록 목록을 작성하거나 기록을 합니다. 또한 집중력이 필요한 것은 충분히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가능하다면 그런 일들은

 
당신의 에너지가 충만한 때에 합니다. 잠을 편안하게 깊이 자는 것이 피로를 풀고 기억력과 집중력을 좋게 하는데 중요합니다.

모두 해보셨도 안된다고 포기는 마시고, 몸속에, 혈관. 신경, 각 장기들안에 노패물[지방,고지혈, 혈전, 콜레스테롤,경화]을 몸밖으로 배출시키시면 한결 피로함이 사라질 것입니
다.
 
노폐물을 분해하는것을 오리알기름으로 직접 실험을통해 보실려면 왕래하십시요, 그리고 앞, 뒤로 노패물이 빠지는것을 체험해 보시기 바람니다.

너무피곤하고 지쳐 우울증과 의횩도 없고 삶이 무기력해 졌나요,
피곤하고 지치게 만드는 이 악당을 빼내면 기쁨과 행복이 찿아올 것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되시실 기원드립니다. 
이 포스트를...
모든 염증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9:53:20) http://blog.somang.net/sanchna/7102
모든 염증들은 냉기와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균들이 우리몸을 지배할때 발생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각도 영혼이 다운되면 생업은 어려워지고 육체는 질병이 발생합니다.
 
마음이 냉해지면 의혹은 식어가고 우울증에 빠집니다.
생각이 냉해지면 온갖 잡념이 나를 지배하고, 영혼이 냉해지면 죄의식이 없어져 온갖 죄들이 나를 지배합니다. 마음, 생각, 영혼이 냉하여 우리의 생업과 가족을 어렵게 하고 불화로 삶을 벼랑으로 내몰게 합니다.
 
우리몸 의 세포와 장기, 기관들도 냉해지면, 냉한곳에 바이러스[신종 풀루]와 세균, 진균들이 친입하고 번창하여 염증으로 인한 통증들과 질병들이 창궐하여 생명을 위협합니다.
 
감기로 한해에 무수한 사람들이 사망한다고들 합니다.
감기로 인해 수많은 질병들이 발생하겠지요, 감기에 시작은 냉바람입니다.
냉바람이 코에 많이 들어오면 코에 온도가 내려가겠지요,
 
바이러스[신종 풀루]가 서식하기에 좋은 온도가 되어 콧물이 게속나고 축농증이 생기고 목으로 또 기관으로 이동되어 기침을 계속하다가 온몸으로 번져 몸살을 일으키지요, 기관지염 폐염으로 얼마나 많은 분들이 고생하는지...
 
갑상선염, 위, 장염, 간염, 췌장염, 신장염, 심장염, 골수염, 뇌염..이 많은 염들이 어디서 왔을까요? 우리는 속에서 열이 난다고 냉수를 아이, 어른들이며 애주가며 당뇨가 있는분들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냉수를 계속드시면 위장과 인근 장기들이 냉해져 바이러스가 서식하기에 좋은 온도가 됩니다.  바이러스와 세균, 진균들이 부흥하여 여기저기에 염증들이 번창합니다.
 
냉바람을 피하십시요, 장갑을끼고 양발을 신듯이 마스크를 준비하십시요,
갈증이 나실때 실온수를 드십시요, 몸을 따뜻하게 하시면 많은 질병에서 해방하실 것입니다.
 
염증이 약을먹고도 병원에서도 잘 안된다고요, 바이러스와 염증을 잡아내는 킬러가 우리몸에 있습니다. T임파구와 B임파구, 대식세포, NK세포들을 무장을 시키면 염증들이 서서히 사라집니다.
 
 생각의 바이러스, 죄의 바이러스에 감염되 분들, 생각의 바이러스는 아주지독하지요, 항상우울하고, 죽을지도몰라, 각종염려와 걱정으로 생각의 오작동이 생겨 투신과 살인으로 엄청난 사회에 큰 생각의 오염을 읽으키는데  

 
죄의 바이러스, 죄는 하늘에서 관여하시기 때문에 천하없는 어떤것을 드셔도 소용이 없지요, 단 신약과 구약이란것을 오래동안 드시면 죄가 서서히 소멸되지요, 죄는 회개라는 성령의 약 하늘에서 주는 약을 드셔야 회복이 됩니다.

 
또한, 눈과 귀, 입을 쉬게 하십시요, 생각과 마음을 쉬게하십시요,
주를 바라보는 자는 평안과 쉽을 얻는다고 합니다.
 
육체의 바이러스와 세균, 진균으로 인한 염증과 통증들이 괴롭히나요...
방위군을 어뗗게 무장시키냐구요,  염증을 확실히 몰아내고 싶나요, 
 
골수세포에서 백혈구들이 생산되며, 골수세포와 백혈구의 막이 강해지면 세포분열로 세포들이 많아집니다. 세포막 에너지는  담즘[난황레시틴], 인슐린, 포스파티딜콜린[압난유]이 세포막 에너지의 원료입니다. 이에너지는 염증들을 서서히 해소시켜 염증에서 자유하시게 될것이라 믿습니다.
 
컴퓨터 검색창에 전문정보 특허에 포스파티딜콜린을 검색하시면 압난유속에 우리두뇌에 뇌하수체에서 생산되는 포스파티딜콜린이 60% 이상이 오리알기름속에 들어있고,  세포막 성분이며, 신경전달 물질이며, 독소를 배출하는 물질이며, 우리몸에 면역을 강하게 하는 확실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만성 통증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9:48:11) http://blog.somang.net/sanchna/7101

살아가면서 누구나 통증을 경험할 수 있으나 통증에 대한정보와 인식의 부족으로  만성 통증으로 이행되어 삶의 질이 떨어지고, 우울증에 빠지거나 심한 경우는 자살까지도 고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급적 조기에 만성 통증으로의 이행을 막고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만성통증의 실체와 통증을 사라지게 하는 방법들을 저와 알아보시지요, 



두통의 경우는 살아가면서 90% 이상의 사람들이 경험하는 대표적이 질환이며 수년간의 규칙적인 두통이라면 편두통과 같은 혈관성 두통이나 만성 긴장성 두통 등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심한 두통이 있으면서 의식 소실이나 신경학적 이상이 동반되는 경우는 뇌출혈이나 뇌막염 등의 심각한 질환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삼차신경통은 편측 안면부에 돌발적이고 심하며 단시간의 찌르는 듯하고 반복적인 통증을 말하며 가장 아픈 통증 중에 하나이며, 대개 삼차 신경근의 혈관 압박에 의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드물게는 종양이나 다발성 경화증 등과 합병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부의 통증은 두통, 어깨 통증, 흉통, 상지통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주로 경부의 근육이나 추간 관절 추간판의 이상 등에 의해서 유발되며,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는 분들은 비정상적인 고개를 숙인 자세를 지속함으로써 경부통과 견갑골 사이의 통증 등 격심한 통증이 동반되기도 하며 결국 추간판 질환과 퇴행성 경추증의 원인이 됩니다.



추관관절 이상은 류머티즘, 퇴행성관절염 등에서 많이 발생하며 두통, 시력혼탁, 어지럼증, 이명이 자주 동반되며, 어깨나 견갑골 주위까지 아프기도 합니다. 추간판 탈출증은 경부 통증과 팔 쪽으로 칼로 자르는 뜻한 통증이 특징입니다.
어깨통증은 목 디스크 질환이나 오십 견 등 다른 경추질환에 의한 통증뿐만 아니라 심장질환이나 폐질환과 관련되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은 임산부나 폐경기 여성에서 흔히 나타나는데 손바닥에 통증과 이상감각, 화끈거림이 심하여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며,



요하지통은 사람을 매우 괴롭히는 질환중의 하나이며 55세 이하의 환자에서 직장을 결근  하는 감기 다음으로 흔한 증상이며 원인으로는 금성 요부염자, 추감판 내장증, 추간 탈추증, 추간 관절증, 척추 협작증, 골다공증, 척추수술 후 요통증후군, 근육이상에 의한 요통, 고관절이상, 퇴행성 슬 관절염 등이 있으며 혈관질환이나 복부장기의 종양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신경이 자극되어 쑤시는 듯이 띠 모양으로 신경이 지배하는 부위에 국한되어 나타납니다.



복합 부위 통증증후군은 교감신경의 활동이상으로 발생되는 반사성 교감신경 위축증, 신경 손상에 의한 작열통을 들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사지에 손상을 받았거나 무릎 관절경 수술후 광범위한 타는 듯한 통증과 옷깃만 스쳐도 아픈 증상, 차거나 뜨거운 것이 접촉했을 때 통증의 악화 등을 특징으로 들 수 있는데 때로 부종, 사지의 온도와 색깔의 변화, 운동장애 등이 나타나며,



대상포진 후 신경통, 사지 절단 후 나타나는 환지통, 당뇨병성 신경병증성 통증등이 대표적인 질환입니다. 
대다수 통증들은 면역이 너무나 약해지면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균들이 우리 몸 곳곳에서 염증들을 발생시켜 신경염과 신경을 압박하고 순환장애를 발생시켜 계속적인 통증을 발생 시킵니다.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균들이 번씩하기에 좋은 장소가 습하고 냉한 곳을 좋아하며, PH[산도]가 높은곳을 좋아하고 포화지방산을 좋아합니다.


이 외에도 사지 혈관계 질환에 의한 통증, 뇌와 척수의 혈관성 질환이나 외상성 손상, 다발성 경화증, 척수 종양, 염증 등의 중추신경계의 모든 질환이 원인이 되는 중추성 통증 등 다양한 통증들이 있습니다.
통증은 조기에 잡지 못하면 만성 통증으로 고생을 하시게 되는데 만성통증은

 


노폐물이 혈관, 신경, 림프관에 서서히 쌓이면서 통증의 강도가 강해지고 자자집니다. 
콜레스테롤은 접착력이 너무강해 화학약품[농약, 중금속]이 협착하여 세월이 가면서 서서히 굳고 경화들이 혈전과 고지혈 콜레스테롤들이 순환장애로 협착[혈관이 막힘]되며, 어느 시점이 지나면서 경화로 굳어지는, 가는 혈관부터는  경화로 굳은것은 측증이 수치로 나오지 않는 것을...

 

 

노폐물을 어떤 것들이 녹여내며 빼낼 수 있는지 알아보실까요, 대다수 분들은 오해를 합니다. 약으로 하는줄 아시는데 착각 하시지 마세요,  병원에서도 사용하지만 약이 아니고 영양소 입니다. 고 단위 영양소가 노폐물을 빼낸다고 약사 의사들 생화학 영약학에 다 나오는데 많은 분들이 노폐물을 빼내면 약이 아니냐고 하시는데 세계 석 학자들이 들으면 웃을 일 입니다.

 


인체 각 장기에서 호르몬들이 나오는데, 갑상선호르몬 요오드[iodide], 간에 담즙호르몬 난황레시틴[Lecithin], 췌장호르몬 인슐린[Insulin], 각 장기에 호르몬을 주장하고 관여하는 뇌하수체 호르몬 포스파티딜콜린[choline] 이것들이 노폐물을 분해 배출시키는데 호르몬은 분명히 고단위
에너지[고단위 영양소]입니다. 

 


특종 음식에 들어있는 영양소 들입니다. 못 잡아 먹게 하는 동물 속에 고단위 에너지[영양소]가 들어 있는 것은 어느 정도 책을 보신 분들은 잘 아는 사실입니다. 공개하면 시를 말릴까 해서 말씀을 못하겠네요,
다시 말씀들이지만 영양소들이 노폐물을 빼내면 통증들을 서서히 완화 시킵니다.

 


다시 말씀들이지만 각종 호르몬은 고단위 영양소들이 호르몬들을 만든답니다. 약이 호르몬을 만들지는 못합니다. 문제는 20세 이후로는 호르몬들이 서서히 줄어들며 특히, 스트레스는 포스파티딜콜린[오리알기름속에 60% 이상포함]을 생산중단과 저장된 에너지까지 녹이는 독소가 스트레스 입니다. 왜냐면 화가 나고 짜증이나면 침이 마르죠, 침만 마르는 게 아니라 호르몬 전체가 차단되어 생산이 중단되니,

 


명약 중에 명약이 성경에 항상 기쁘하라, 범사에 감사하라고 하는데 그야말로 명약이지요, 좀 바보처름 살라는 것이지요, 좀 어리석게 좀 여유롭게요, 병없이 건강과 장수를 주신다고, 허면 기쁨과 감사를 약국과 병원에서 팔아야겠네요,^^



노폐물을 병리학은 콜레스테롤과 변성지방을=독성상태라고 쓰여 있습니다.
독=노폐물을 분해 배출시키면 되는데, 어떻게 하냐면!  실험은 누구나 직접 실험을 할 수 있는 사실입니다.

 


어떻게 하냐구요? 조그마한 플라스틱 물병에 4~5cm 미지근한 물을 붓고 콩기름 옥수수기름이나, 소, 돼지기름을 녹여 2~3숟가락을 넣고 물과 기
름을 백날 흔들어도 지방이 흩어졌다가 금세 뭉치지요, 물과 기름 위에 호르몬들을 3, 4방울 넣어 흘들면 지방이 완전히 분해 되는데 그냥 몇분 두면 분해 된 지방들이 위로 뜨는데 물과 기름이 층이 생기는데 이제 다시 젓가락으로 저어보시면 지방이 완전히 분해 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물과 기름에 인위적인 것으로 오리알기름을 짜서 하거나, 압난유[오리알기름]=[난황레시틴] 한 알을 액을 짜서 넣고 20초만 흔들고 조금 기다리시면 물과 기름 층이 생길 때 젓가락으로 저어보시면 지방이 똑같이 완전히 분해 되어 21세기의 에너지 나노 [아주 작은 분자들로 나누어짐]물질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몸속에 지방을 아주 작은 분자로 잘게 때어내고 분해하여 배출 시킵니다. 오리알기름[
압난유] 속에는 포스파티딜콜린이 60%나 있으니 당연히 분해가 됩니다.

 


그럼 학자들의 학설을 보시고 싶으시면 네이버 지식인에 뇌하수체나 포스파티딜콜린을 찾아서 박사님들 소견들을 들어보시면 위에 사실들과  뇌하수체[포스파티딜콜린]
를  침이 마르도록 극찬을 하는 것을 확인 하십시오, 또한 노폐물이 몸속에서 빠지면 여러 현상들이 몸에서 나타납니다.

 


좋은 알칼리 식품은 면역성을 높이고 백혈구가 좋아하는 음식과 항상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시고 주거지와 몸을 항상 청결하게 꾸준히 유지하시면서 우리몸속에 오래동안 쌓여 통증을 발생시킨 독소를 빼내면 서서히 면역성이 강해지면서 통증들이 놀랍도록 사라지고 온대간대 없어집니다. 

 

 -믿음은 간절히 바라는 것들을 이루어 낸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당뇨가 오는길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9:43:08) http://blog.somang.net/sanchna/7100
당뇨가 오는길 
 
성경에 욕심이 잉태한적 죄를낳고...욕심은 병도 낳지요, 왜냐면 너무 지나치리만큼 욕심 때문에 몸을 혹사 시킵니다. 몸이 피로가 누적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요, 나중엔 화가나고 짜증이 심해집니다. 문제는 화가나면 침이 마르지요, 침만 마르면 좋으련만 뇌하수체부터 인체에 모든 호르몬이 차단됩니다. 위에서 산만 솟아지지요, 

이젠 항상 기쁘하라는 말씀은 우리몸에 호르몬들이 충분히 나오면 몸에 노폐물을 분해 배출 시켜 건강하게 살라는 말씀이겠지요,  

 
침이 마르면 갈증이 생기지요, 또한 위에서 독한 산이 많이나와 세포들에 침투되면 세포가 약해집니다. 세포들을 독을 해독을 위해 수분이 필요하다고 아우성 입니다. 해서 갈증이 발생하지요, 단것과 짠것들도 과식과  알콜도 많이드시면 세포들은 반응을 합니다. 세포들이 갈증을 읽어킵니다. 

 
물을 하염없이 드시는데, 문제는 냉수가 몸을 위험하게 만들지요, 위장과 주위에 각종장기가 위험하게 됩니다.
왜야구요...TV에서 격투기 하는분들 앞면에 피가나면 어름 찜질을 합니다. 냉해지면 신경과 말초혈관이 닫혀 지혈이 되지요,

이와같이 냉수를 마시면 위장과 췌장 주위에 모든 말초혈관이 닫혀 피를 공급이 받지 못하면 인슐린과 간에 설개즙 신장에 부신호르몬을 만들지 못합니다. 모든 호른몬을 만드는 세포들은 말초혈관 끝에 세포들이 있습니다. 

 
또한 당뇨병학에 성인 당뇨한자보다  성장기 아이들이 당뇨환자가 많다고 합니다. 성장기 아이들은 몸에 성장을 위해 많이 먹게됩니다. 많이먹어면 소화를 시키기 위해서 가만히 있지를 못합니다. 뛰어다니고 몸부림을 치지요, 해서 갈증이 나니 냉장고를 열고 1.8L 짜리 음료수며 물을 개속 마셔되니 내장들이 냉해져 췌장도 냉해지고 인슐린이 생산이 줄어들어 소아당뇨, 성장기 당뇨가 발생하여, 성장기 끝나면 음식도 적게먹고 갈증도 사라지며 당뇨도 사라졌다가 40대 전후로 다시 찾아옵니다. 

 
이제부터 냉수를 삼가하세요, 따뜻한 물을 섞어 드십시요, 유명한 닥터분이 암과 당뇨로 고생하다 친구고 후배들을 만나도 답을 얻지못해 다시 다양한 공부를 하고서 암을 물리쳤다고 TV에서 나와 냉장고를 집에서 치웠다고 하시면서 싱싱한 음식을 먹기위해서라 하시는데  

 
필자[압난유]은 덧붙쳐 냉한음식 냉수 음로수를 따뜻하게 드시라고 권합니다. 사진자료실에 안구사진과 족사진 혈관에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보시고 노폐물은 분해 배출시키시면 서서히 몸은 돌아옵니다.  

 
당뇨병은 지방과다, 동맥 경화, 통풍(痛風), 매독 등과 관계가 있고 탄수화물의 과식, 영양 과잉도 원인이 됩니다. 뇌하수체&bull갑상선의 내분비 이상의 경우, 입 안의 건조, 잇몸의 이완, 오줌량의 증가, 피부병, 신경통을 일으켜 몸의 저항력이 약해지고 결핵을 병발하기 쉽습니다. . 폐 질환, 전신 쇠약, 신염, 등등,,,,
  

당뇨로인해 기억장애는 쉽게 말씀드리면 인슐린이 충분히 생산이 않되면 영양소가 소변으로 빠집니다.지금 뇌하수체에 영양소가 충분히 공급이 않되어 뇌하수체에서 포스파티딜이 생산양이 줄어들어 뇌의 기억세포에 영양공급이 잘 않되어 기억세포들이 심한 영양실조 상태입니다. 뇌 기억세포는 도퇴되는만큼 기억세포가 분열이되어 도퇴대는만큼은 아니드라도 기억세포가 세롭게 만들어주는 분열상태가 잘 않되어 노인들처름 치매환자 처름 될수 있습니다.
 
방법은 우리가 즐겨먹는 음식에는 몸 밖으로 배출이 잘 안되는 에너지[노폐물=지방, 고질혈, 콜레스테롤, 혈전]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이 몸 여기저기에 쌓이고 독소가 되어 이 독소는 세포들이 싫어서 밀어내는데, 온몸에 곳곳에 쌓여 이 독소를 바이러스와 진균, 박테리아의 먹이가되고 염증과 당뇨을 유발시킵니다.

노폐물[콜레스테롤]이 많이쌓여 췌장과 뇌질환을 발생합니다.
노폐물을 녹여 배출시키면 서서히 췌장과 뇌의 문제들이 사라집니다.노폐물을 녹이는 것은 에너지[압난유] 입니다.
 
또 한가지 원인은 뇌에는 뇌에서 꼭 필요로하는 에너지가 생산됩니다. 뇌하수체에서 포스파티딜콜린[압난유에 60%포함]이 생산되어 뇌의 에너지며, 온몸의 신경전달 물질이며, 인체에 수많은 일을하는 에너진데 이 에너지가 충분히 생산이 않되면, 각종 호르몬도 생산이 줄어들고 췌장과 뇌에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이 에너지가 생산이 줄어들면 노폐물이 인체 모든혈관, 림프관, 신경, 각 장기에 쌓이게 됩니다. 이 노폐물을 분해 배출 시키면  위의증상이 서서히 사라지고 뇌기억세포와 췌장이 리모델링됩니다. 
 
췌장기능이 문제가 생겼나요, 염증이 생겼나요, 약을쓰도 안되나요 염여마세요, 바이러스가 잡아먹는 임파구들을 강하게하고 냉기와 산기를 배출시키고 세포막을 강하게하면 염증들이 서서히 사라집니다.   

바이러스 킬러인 임파구들의 막과, 인슐린을 만드는  배타세포막은 *약이 아니고 고단위 영양소 입니다. 고단위 영양소로 세포의 막이 강해질때 세포의 분열이 왕성해지며 췌장기능이 회복을 하리라 믿습니다. 

인슐린 원료는 무었일까요? 포스파티딜콜린을 찾아서 자세히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포스파티딜콜린은 오리알기름속에 60% 이상 들어있는 것을 식품 분석표에 확실히 나옵니다.

이 포스트를...
스트레스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9:40:38) http://blog.somang.net/sanchna/7099
성경은 스트레스 해소의 교과서 입니다.
전편에 걸쳐 사람이 어떠한 삶을 살 것인가에 대해 주옥같은 말씀을 하십니다.
평화롭게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고 풍요롭게 삶을 살아가도록 계속 말씀하십니다. 읽고나서의 감동과 눈물을 그리고 평안을 주십니다. 이모든 것이 현대인들이 가지는 스트레스의 치료제일 것입니다.
더불어 가슴에 뜨거운 열정을 샘솟게 하니 하루도 읽지 않는다면 입안에 가시가 돋히게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왕은 우리에게 소망을 이루게 하시고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살게합니다.
사랑의 왕은  사랑으로 구원을 이루시며 훌륭한 인격의 소유자로 다듬으십니다. 사랑의 왕은 사람을 살리고 마귀는 사람을 죽이는 것입니다.
 
스트레스의 기원은 언제이고 어떤 형식으로 나타났을까요?
인류 최초의 스트레스는 아담과 이브가 에덴에서 뱀의 꾐[serpent deceived]에 넘어가
에덴동산에서 쫓겨나면서 부터 그 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먹지 말라한 나무 실과를 먹었은즉, 땅이 너로 인하여 저주를 받고
너는 종신토록 수고하여야 그 소산을 먹어리라,
땅이 네게 가시덤불과 엉겅퀴를 낼 것이며, 너의 먹는 것은 밭의 채소인즉  땀을 흘러야 식물을 먹고 에덴동산에서 쫓겨나 토지를갈게 하시니라, 천국에서 쫓겨나므로 인간의 스트레스가 시작된 것입니다.
 
아담과 이브는 죽을때까지 다툼이 있을때마다 살기 좋았던 에덴에서의 기억으로 매일 후회하고, 자신의 실수를 상대에게 전가시켰던 것입니다. 스트레스와 고통은 그 자녀들에게도 이어집니다.  첫자녀 가인은 부모들의 다툼을 들으면서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았고 동생 아벨이 자신의 사랑까지 독차지 하는것을 보게됩니다. 이것이 그의 스트레스 발단이 되었을 것입니다.
 
이브의 농사일을 가인이 돕고 아담의 양치기는 아벨이 돕는데 가시덤불과 엉겅퀴에 제초제를 사용할 수도 없고 농기계도 없으니 농사일이 참 힘겨웠 겠지요, 그런데 눈에 가시같은 동생 아벨이 낮잠을 잘때 그가 돌보던 양들이 가인이 힘겹게 일궈논 논작물을 망쳐 놓았습니다. 이번이 몇번 째인지 수없이 형제가 다투었는데, 
 
사랑의 왕도 네가 분하여 함은 어찜이며 안색이 변함은 어찜이요, 네가 선을 행하면 어찌 낯을 들지 못하겠느냐 선을 행치 아니하면 죄가 문에 엎드리느니라 죄의 소원은 네게 있으나,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죄를 다스리지 못하여 그만 미움이되고 분노가 폭발하여 동생을 죽음에 이르도록 했습니다.
 
미국 금융가의 속임수로 인한 전 세계인의 스트레스 우리는 이 속임수 때문에 금융감독을 해야하는 감독이 전세계 수많은 은행들에 사기를 쳤습니다. 천문학적인 금액을 삼콌습니다. 금융의 악한 사마리아인들이 석유를 사재기해 어려운 사람들을 추위에 떨게하고, 운송을 해서 그날그날 살아가는 분들의 운송비를 빼앗아가 더욱 고통을주는 범죄자들,
 
어려운 사람들이 먹는 곡물까지 사재기해서 가격의 폭등으로 폭리를 취해, 가난한 사람들의 배를 굶주리게 하는 파렴치한 망족들...
 
노동자들이 열심히 일을 해 가족들을 부양해야 하는데, 일할 자제값을 사재기로 공장문을 닫게 만드는 노동자들을 비통하게하는 악의 뿌리들은 노동자와 가족들의 삶을 고통으로 몰아내고 있습니다. [파생상품이라는 명목으로 일반인이 하면 형무소에 갈 일들을]
 
선한 사마리아인들이 모르고 투자했던 투자금을 회수하니 세상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악한 투자금융회사들이 줄도산하고 그로인한 경제침체가  온세계에 번져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들이 정신적인 고통과 스트레스에 두려워 하고 있습니다.
 
노예가된 요셉의 스트레스
형제들에게 팔려 노예가 된 요셉은 애급의 총리가 되기까지는 엄청난 스트레스로 고생을 했습니다. 노예와 형무소 생활 13년을 숫한 고생과 고난중에도 비관하지 않고 꿈과 소망, 큰 비전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했던 것이 자신의 능력을 갖추게한 밑거름이 되였고 애굽의 많은 학문에 열정을 쏟은 것을  오랜 총리 생활을 잘 할수 있게 한 원동력이었 겠지요, 
 
그 당시 최고의 고대 강대국의 내노라하는 막강한 학자들을 뒤로하고
총리로 오래동안 일을 할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것을 보면 노예로 형무소에서 늘 기도하며 사랑의 왕과 동행하므로, 준비하게 하시고 준비된자를 사용하시는 주의 은혜가 24년간 오랜 총리 임무를 통해 알수 있습니다.
 
때마다 아버지에게 들었던 조상들의  이야기들을 생각하며 사랑의 왕께 열심히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요셉과도 함께하므로 오랜 스트레스와 고난을 이기고 온 가족과 애굽인 및 인근 국가들을 7년간의 흉년으로 굶주려 죽을수 밖에 없는 상황에 굶주림을 벗어나게 하고 한가족이 애굽에 들어가서 나올땐 한민족이 되어 나오게하는 축복을 요셉에게 주신 것입니다. 그는 고난과 스트레스를 참고 견디고 기다리고 열심히 준비하여, 그로 하여금 이루게하시는 주님이십니다.
 
욥의 스트레스
욥은 동양에서 가장 큰 부자고 순전하며 정직한 사람입니다.  고아와 미망인들을 돌보며 하나님을 경외하는자가, 하루아침에 상상도 할 수 없는 10자녀를 모두 잃고 모든재산과 노예들까지 모두를 잃는 처참한 고난을 겪게됩니다. 그로 인해 자신의 몸에는 악창으로 인해 기왓장 조각으로 몸을 긁어야하는 육체적 고통과 고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나는 먹기 전에 탄식이 나며 앓는 소리는 물이 솓아지는 것 같고 나의 두려워 하고 무서워 하는 그것이 내몸에 미쳤구나.  평강도 없고 안식도 없고 고난만 임하는구나, 곤고의 날이 여러달째.. 숨이 막히고 도저히 살 기력도 없고 내눈은 근심으로 하여, 어두워지고 내 마음이 사모하는 바가 다 끊어지고, 내 소망이 음부로, 침상은 흑암에 배풀고 사망의 그늘진 문에 이르를 때에... 
 
사랑의 왕께서 욥에게 찾아오셔서, 욥이 티끌과 재 가운데서 회개하고
사랑의 왕께서 욥의 곤경을 돌이키시고, 그전 소유보다 갑절이나 주시고, 사랑의 왕은 욥의 노년에 복에 복을 더하여 140년을 살며 아들과 손자 사대를 보았고
나이 늙어 기한이 차서 죽었더라...욥은 주를만나 죽은 자녀들이 주와 함께 있는것을 보았으리라 짐작함^
 

 

어둡고 추운 밤을 힘겹지만 견뎌야 하듯 우리가 사는 현실이 암담하고 한 숨 뿐일지라도 때를 기다리며 이겨내야 합니다. 
 

요셉과 욥처럼 참고 인내하고 기다릴 때 주께 기도하면 아무리 추운 겨울일지라도 봄은 꼭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사랑의 왕은 우리를 풍요롭고 건강하게 마음에 기쁨과 따뜻하고 행복하게 천국에 이르도록 우리를 인도 하십니다.
 
이사야 45장 3절에는  네게 흑암중에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서
너로 너를 지명하여 부른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 줄 알게하리라,
 
저도 오래동안 보화와 재물에 관해 위의 구절을 암송하며 기도했습니다. 우리 가정과 생업에도 주신 것과 가진것에 감사하기 보다, 더욱 달라고... 어느날 출장중에 열심히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저조하여 실망과 낙심중에 있을 때,
흑암중에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에 관해 깨달음을 주신후에는 삶에 많은 여유로움과 평안속에서 기쁨과 즐거움을 얻고, 가정에 화평함으로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여 생업에 열정으로 늘 평탄함을 느껴습니다.
 
흑암중에 보화란?
내 마음이 어두우면 볼 수가 없는 보화중에 보화, 즉 돈으로는 도저히 살 수 없는 것이 평안이며 기쁨과 즐거움이라는 것입니다.

 

전쟁이 일어나면 모든 재물과 집이며 가정이고 사업장이 모두 잿더미로 변하고 평화와 행복과 사랑도 사라집니다.
 
내 마음을 어둡게 하는 걱정과 근심과 탄식, 두려움과 떨림, 공포와 불안, 고독과 악독, 압박과 퀘사들이 우리의 마음을 참으로 어둡게하여,
고통스럽고 아프게되고 생각이 혼잡하여 평안을 잃게됩니다.
 
가정을 파괴시키는 어두움, 음란과 술수가 가정의 평안을 깨고,
원망이나 증오 미움의 마음 슬픔과 분노와 복수심으로 잠못이루게 하며, 궁핍과 허무와 상실감이 자신을 파멸의 낭떨어지로 몰고가는 스트레스여 가고 다시는 오지말라,  우리의 마음과 가정을 파괴시키는 어두운 영이 물러가고
빛이 찾아오면 우리안에 평안과 기쁨과 즐거움이 가정에 화평과 사랑, 행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두움 영은 도저히 평안과 화목, 평화를 볼수 없도록 합니다.
 
음밀한 곳에 숨은 재물은?
우리의 마음만큼 음밀한 곳이 없겠지요, 우리 마음이 밝으면 꿈과 소망과 비전이 보입니다. 미래가 보이고 마음속에 설계도가 그리지게 되면 그 설계도에 맞추어 자신에게 주어진 소명[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일]을 열정으로 온 마음을 다할때, 소위 미쳤다는 말들을 듣게되지요, 아마도 이런 분은 재물을 사용할 시간조차 없어 재물은 쌓이겠지요^ 우리 마음과 가정에 빛대신 사랑의 왕이 오시면 천국을 회복 될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은 누구인가 ?  모든 사람에게 늘 배우는 사람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누구인가 ?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은 누구인가 ?  자기가 가진 것으로 만족하는 사람이다. -유대명언 중에서-
 
나무의 꽃과 열매는 남을 위해 피우고 맺습니다.

 
겨울에는 오직 자신을 위해 자신의 내면을 강하게 하듯이...
 
우리는 인생의 스트레스와 고난을 이겨내고, 불경기 일수록 자신에 내면의 실력을 더욱 강하게 훌련시키고, 에너지를 충전시키는 기간이라 생각하면서 활황기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분쟁과 마음의 근심, 걱정, 두려움, 환란을 내 마음과 내 가정과 내 사업장에서 분쟁과 이 어두움들을 몰아내야 합니다.사랑의 왕을 만나면 우리의 모든 것들을 밝게 그리고 행복으로 바꾸어 주시기 때문입니다.
 
 
 
또한, 질병과 고통, 인생의 고난은 막힘에서 생깁니다.
 
기가막혀, 생각이 막혀, 마음이 막혀, 영혼이 막혀...
 
 
 
기가막혀 심장이 답답하고 육체의 여기 저기가 아프고, 생각이 막혀 어둡고, 앞이 보이지가 않고 마음이 막혀 냉랭한 찬바람만 불고, 영혼이 막혀 사방팔방 막히고 하늘도 막혀 캄캄하여 죄가 죄인지 악이 악인지 분간이 없어져 정말 아비규환 발광, 사탄의 노리개가 됩니다.
 
 
 
막힘을 뚫어야합니다.
 
영혼을 사랑의 왕과 소통시키고 평안과 기쁨, 즐거움의 밝은 빛을 비추면 영혼이 회복 되며, 마음에 사랑의 왕과 어머니의 마음, 화평함과 사랑 행복이 충만하도록 하면 마음이 회복 되고, 생각이 밝아지며 무지함을 깨우치고 많은 지식들을 배우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비전과 인생의 설계도를 확실히 그려, 사명을 위해 열정으로 이웃과 세상에 보내진 임무를 다할 때 생각이 회복 됩니다.
 
 
 
기가막혀 여기저기 아픔이올때 막힌것들을 뚫어주면 되는데 순환장애는 강력하고 좋은 먹는 에너지들로 막힘을 뚫어주고 독을 배출시키면 세포와 각 장기들을 회복되고, 기억도 회복됩니다. 사랑도 회복됨을 믿어 행하면 육체도 회복됨을 믿습니다. 비참한 인생길에서, 참고 견디어 막힘을 뚫는데는 단지 뚫을 시일이 걸릴 뿐입니다.
 
 

육체의 고통 통증 순환기 장애 때문에 고생하시나요,
 
뇌기억의 문제와 우울증, 내 생각과 마음을 주장하고 내 영혼이 있는곳인  뇌에는 좋은 에너지가 충만할때 자신의 내면의 파워가 소생하리라 믿습니다.  뇌의 문제가 생긴것 같나요,  육체의 고통이 너무심해 스트레스와 우울증이 너무 강하게 오나요?
 

 
뇌에는 뇌가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어 사용합니다. 뇌하수체에서 만드는 포스파티딜콜린[오리알기름]은 뇌의 에너지며 신경전달 물질이며 뇌 세포막이고 인체에 수많은 일을 한다고 포스파티딜콜린을 전문 사이트에서 학자들 논문을 보시면 감탄하실 것입니다. 이 좋은 포스파티딜콜린[압난유)속에 60%이상 포함]이 부족하면 혈관에, 간에, 안구에, 온 몸에 각 장기에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쌓여 수많은 질환들을 만든다고 합니다.

 


 

우리의 몸이 강해지면 우리의 마음도 강해져 스트레스는 아주작은 바람처름 왔다가 사라질 것입니다.

이 포스트를...
세포와 장기, 기관을 복원이 될까요? 댓글[0]
카테고리 (2011-11-28 오후 9:36:56) http://blog.somang.net/sanchna/7098
지구의 천연 생태학에서, 바다 * 강 * 숲 * 폭풍 * 화재 * 공해, 그 밖의 다른 재앙으로 인해 손상을 당하더라도 다시 복원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 역시 끊임없이 좋은 에너지로 세포와 혈관, 인체를 복원시키고 새로워지는 그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즐겨먹는 음식에는 몸 밖으로 배출이 잘 안되는 에너지[노폐물=지방, 고지혈, 콜레스테롤, 혈전, 지방종양]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이 몸 여기저기에 쌓이고 독소가 되어 이 독소는 세포들이 싫어서 밀어내는데, 온몸에 곳곳에 쌓여 이 독소를 바이러스와 진균, 박테리아의 먹이가되고 염증과 통증, 순환장애, 종양을 유발시킵니다.
 
노폐물을 녹여 배출시키면 서서히 질환들이 사라집니다.
노폐물을 녹이는 것은 에너지[압난유] 입니다.

 
또 한가지 원인은 뇌에는 뇌에서 꼭 필요로하는 에너지가 생산됩니다.하수체에서 포스파티딜콜린[오리알기름에 60%포함]이 생산되어 뇌의 에너지며, 온몸의 신경전달 물질이며, 인체에 수많은 일을하는 에너진데 이 에너지가 충분히 생산이 않되면, 각종 호르몬도 생산이 줄어들고 뇌에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이 에너지가 생산이 줄어들면 노폐물이 인체 모든혈관, 림프관, 신경, 각 장기에 쌓이게 됩니다. 이 노폐물을 분해 배출 시키고 포스파티딜콜린을 개속 공급하면 위의증상이 서서히 사라지고 뇌세포와 순환장애들이 리모델링이됩니다. 
출처,http://blog./sanchna
http://www.91524.com


이 포스트를...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최근방문자
방문자가 없습니다.
즐겨찾기
즐겨찾기가 없습니다.
최근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