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소망교회 카페 블로그 메일 SMS 문자보내기
방명록 검색
환자용 온열매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댓글[0]
냉증 이야기 (2011-03-06 오전 4:09:29) http://blog.somang.net/raphason/6580

 



「힐링매트」로 냉기를 제거해 주면,

당신의 근육 통증도 완화됩니다!

"약으로도, 수술로도 고칠 수 없는 병은 열로써 고쳐라"(히포크라테스)


 




         손발이 차고, 저리십니까? 온 몸이 쑤시고, 천근만근 무겁습니까?

                   아랫배가 차고, 뱃살이 단단하게 뭉쳐있습니까?

          염증과 종양 및 부종으로 늘 두통과 소화불량, 미열이 있습니까?

             어깨 결림이 있고, 근육통 및 각종 통증으로 고생하십니까?






1.치료하는 광선(원적외선)을 발하는 힐링매트가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근육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뜨겁지만(80℃), 시원하게 느껴지는 놀라운 원적외선 온열이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해 준다.

이온정전 전위기능이 청혈작용과 세포의 결합조직을 부활시키고, 생체전기를

활성화시켜서 완전대사를 이룬다. 효소를 생성시키며, 자연치유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2.발명특허인 카본 발열선을 사용함으로써 자계전자파가 차단됩니다.    

힐링매트에 누워 하루 50분씩 땀 빼고, 살 빼고, 찜질해보라! 몸속에 쌓인 복합 공해물질과 피로물질들이

말끔히 배출됨으로 만성피로가 풀리고, 항상성이 유지된다. 혈관이 확장되어 맑은 피의 순환이 촉진되고,

통증이 사라진다.

발은 뜨겁고, 머리는 차갑게 해 줌으로써 (두한족열 원리) 냉기로 인한 만성질병들이 놀랍게 치유된다.

(부인병, 갱년기장애, 근육통증)



3.당신은 지금 저체온으로 고통 받고 있지 않습니까?                             

지긋 지긋한 통증과 찌뿌둥함에서 벗어나 깨운하고, 가벼운 몸 컨디션을 누리고 싶으십니까?

몸 상태가 좋지 않다면, 일단 저체온을 의심해 보십시오!

우리들 중 28.8%는 각종 암으로, 22,5%는 심근경색, 15%는 뇌졸중으로 죽는다고 합니다.

몸속의 냉기가 만병의 근원입니다.

그러나 암세포도 42℃에서는 죽습니다. 체온이 상승하면 병은 급히 사라집니다.

평균체온이 1℃만 올라가도 면역력은 5~6배나 활성화된다고 합니다.



예방의학이 최고의 의술이라 합니다. 당신도 병 낫기를 원하십니까?

당신도 몸이 냉하여 통증이 있거나 만성질병이 있다면, 성인병 예방을 위해 하루 50분씩만

‘힐링매트’에 누워 온 몸이 시원해지는 찜질사우나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시라!

당신도 아내와 함께 오늘「Healing Mat」를 체험해 보지 않겠습니까?


 

힐링매트:(병원용,70*180cm), (1인용,105*195cm)

문의전화: 011-257-3812, 02-6401-2651 張 원장

          

★온열 치료로 암 예방과 치료가 가능/최일봉 교수
 
대부분의 암 환자는 병원가도 죽는다.
직장 잃고, 집 팔고, 전월세 가정 파탄 순. 암 발생시 전신 온열치료,  면역세포가 암을 공격해... 열을 가하면 암이 치료됨.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다는 발표. 상반기 미국 의학계에서도 연구결과 발표 예정. 의학계의 뜨거운 관심 집중, 온열요법이 좋다! "열을 가하면 열에 의해 암 치료는 물론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다."는 발표에 이어, 미국에서도 연구 결과가 상반기 중에 발표될 예정이어서 의학계의 관심이 높다. 최일봉 박사는 "암 환자는 병원에 올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암에 걸리면 직장 잃고, 퇴직금 받아 없애고, 집팔아 전세로, 다음은 월세로 가서 모든 재산과 가정이 무너진 다음 아내는 가출하며, 환자는 길거리에서 죽어가는 사례가 너무나 많다."면서 의사의 양심으로 선언했다. 대부분의 병원들이 한 두 종합 대형 병원을 제외하고는 적자 운영이다. 그나마 흑자를 내는 병원도 의료 부분에서는 적자이며, 기타 관련 사업 운영에서 보충이 되는 실정이다. 병원의 만성 적자인 상황에서 암 환자를 병원에 오지 말라고 선언하고 나선 최박사의 의사 양심이 존경스럽다. 최근에는 환경오염, 공기 오염 등으로 새로운 임파선암 등 암 환자가 골프장 주변에서도 발생하고 있다고 밝히고, 계속 늘어나는 암 환자들을 위해서 병원보다 돈 안드는 온열치료기의 치료효과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온열매트를 사용하면 환자에게서 땀이 나고, 땀을 흘리면 몸의 노폐물이 많이 배출되어 몸 상태가 좋아지게 되고, 우리 몸의 바이러스 배출도 증가 된다. 또 몸의 체온이 올라가면 피돌기가 빨라지며, 혈액순환이 잘 되며, 손이나 발에도 혈액 공급이 잘 되어 손 발이 차거나, 저리던 현상이 없어지게 된다. 이로써 근육이나 관절이 굳어 있을 경우에는 혈류량이 증가하며, 관절이나 근육이 부드럽게 되어, 근육통이나 관절통이 없어진다. 온열치료를 계속하면 열이 발생하므로, 암 예방 백신이 나와 면역 세포가 병을 찾아 몰려가기때문에 병을 치료하는 열 충격 단백질(HSP)가 암을 치료한다. 장기간 온열치료가 좋으며, 암 없애는 단백질이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으며, 최근 미국 연구 결과는 오랫동안 매일 매일 온열 치료 하는 것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신 온열치료는 고속도로 순찰차가 다니듯이 면역 세포가 세포 핏속을 돌아 다니면서 병 있는 곳으로 몰려가서 암을 공격하여 잡아 먹는다."는 것을 미국에서 올 상반기에 발표할 것이라고 최박사는 밝혔다. ●(건강)종합(2004.6.14~2004.6.28 월요일), 성모병원 의학박사 최일봉(카톨릭의대 주임교수, 성모병원 치료 방사선과 과장)  


 

이 포스트를...
통증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온열요법이 대안 댓글[0]
냉증 이야기 (2011-03-06 오전 4:04:51) http://blog.somang.net/raphason/6579

 

              *Medical Mat 규격(2인용):200㎝(가로)×140㎝(세로)×4㎝(두께) ★식약청 의료기 품목허가 NO.제02-655호           

              ★발명특허품(제104985호): 카본사를 이용한 원적외선 발열체로 전자파가 나오지 않습니다.



「메디칼매트」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면

근육통증, 냉증, 혈액순환 개선에 좋다!

"약으로도 수술로도 못고친 병은 열로써 고쳐라"(히포크라테스)



한의원에서 ‘용한 한의원’으로 입소문 나게 만드는 온열, 음전위 치료기 Healing Mat!

보약 복용 시나 침구요법 시술 시에 80℃의 원적외선 온열과 음전위를 이용하여 내장의 냉기를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해주는 힐링매트의 온열, 전위 치료기능을 접목시킴으로써 온열요법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여성 냉성 질환자, 노인성 질환자들에게 입소문을 통한 강력한 환자 유치 방안이 된다.

산후 조리원에서 찜질방 보다 쾌적하게 땀 뺄 수 있고, 산모의 산후풍과 부기회복을 위한 찜질용으로 효과적임.

미용실, 피부 관리실에서 비만 및 피부 관리용으로 접목하여 1회 50분씩만 힐링매트로 땀 빼기를 체험시키면, 비만 치유 효과가 탁월하며, 스트레스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가 윤택해 질 뿐 아니라, 몸이 냉한 여성들에게 건강을 회복시켜 줌으로써 친구를 데리고 다시 찾게 함으로 귀 업소의 단골손님이 늘게 된다. 우선 원장님부터 먼저 체험해 보시라!

힐링매트 체험비나 판매수입은 덤이다.

힐링매트로 아내의 몸을 따뜻하게!

온 가족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근육 통증해소, 냉증해소, 수험생 건강관리, 우울증, 여성 갱년기 장애, 땀 빼고, 살 빼고, 건강할 때 건강관리를!


 

당신의 몸은 저체온이 아닙니까? 

몸속의 냉기가 만병의 근원입니다! 몸속의 냉기가 병을 키우고, 죽음을 불러옵니다.

저체온이 암에 잘 걸립니다. 그러나, 암세포도 42℃에서는 죽습니다.

힐링매트로 깨끗한 혈액만 흐르게 해주면, 냉병인 암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체온 0.3℃ 저하(36.2℃)→내장기능이 25% 저하됩니다.

체온 1℃ 저하(35.5℃)→면역력이 30% 저하됩니다. 

체온 1.5℃ 저하(35℃)→암세포가 왕성하게 증식합니다.



 하루 50분씩「힐링매트」체험으로 놀라운 만성병 예방과 치유를!    

예방의학이 최고의 의술입니다. 면역력 강화는 최고의 치료이며, 최고의 의사라고 합니다.

원적외선 온열, 발한 찜질욕(80℃) 효과:

근육통증, 여성냉성질환, 노인성 질환

음전위 청혈작용(약 알카리성 체질):

만성피로회복, 체내에 쌓인 피로물질, 복합공해물질 체외배설.

혈액순환 개선(면역력 강화):

여성 갱년기 장애, 우울증, 변비

    


          *Healing Mat(1인용-병원 베드규격):가로180㎝×세로70㎝×두께2㎝

  Medical Mat, Healing Mat 제품의 특징

                                                                     
통상이론과 임상이론에 근거하여 10개 이상의 특허기술과 의공학 기술로 제작된 온열, 음 전위 자극기임. (60Hz, -800V 전위, 식약청 제조허가 No. 제1370호) 구리선이 아닌, 카본사를 이용한 안전 발열체임.(융점 3,000℃)

세계 최초로 유해 전자파인 ‘전계와 자계’가 차폐된 발명특허 제품임.(제104985호)

80℃에서 방출되는 강한 원적외선 온열을 이용하여, 신기하게도 뜨거움을 못 느끼면서 다량의 발한(땀 흘림) 요법이 실시되며, 근육세포와 혈관세포를 이완시켜 준다.(세포의 공명 공진 작용) 발한, 찜질요법으로 체내에 축적된 체지방 및 복합 공해물질과 노폐물을 체외로 효과적으로 배출시켜 줌으로써, 비만이 손쉽게 해결된다. 온도(25℃~80℃)와 시간 조절(4시간, 8시간, 12시간)이 가능한 안전 발열판임(3중 안전장치).

두한족열 원리대로 머리는 차고, 발은 뜨겁게 특별히 고안된 의료기 제품임.

●온열요법으로 혈액순환과 림프액 순환이 촉진되고, 종양세포의 생성이 중지 된다.(암세포는 42℃에서 사멸됨.) 몸속의 냉기 제거자율신경 실조증이 개선되며, 통증여성 냉성질환, 노인성 질환, 만성 생활 습관병들이 효과적으로 예방 및 치유된다. 숙취 후, 힐링매트 위에서 잠잔 후에 느끼는 깨운함을 체험해 보시라!

●음전위 발생단자는 복부이하에 의공학적으로 적층 배치되어 안전하며, 강력한 청혈작용으로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하며, 혈액순환이 개선된다. 혈관에 생체 미네랄인 Ca+, Na+, Mg+을 이온화시켜 피로물질들(CO3-,NO3-,HPO4-등)과 중화시켜 배출케 함으로써 혈액을 약 알칼리화 시키고, 항상성을 유지시킨다. 완전 대사를 이루고, 결합 조직세포를 부활시키며, 면역력이 강화된다. (음전위 부하요법 창시자인 다까다 마구 박사의 이론)

●첨부된 전위침은 통증완화에 효과적이다. 조절기에서는 음이온이 발생되어, 냄새가 제거된다.

*소비전력은 380W(메디칼매트 2인용), 190W(힐링매트 병원용)

                              

   ★자계 극감형 카본사 선상 발열선 (실용신안등록 제0207404호)


 

규격: 메디칼매트(2인용. 140*200cm)  

           힐링매트(병원용, 70*180cm),  (1인용, 105*195cm)  


 

★문의전화: 011-257-3812, 02-6401-2651 張 원장


 

★온열 치료로 암 예방과 치료가 가능

 ●성모병원 의학박사 최일봉(카톨릭의대 주임교수, 성모병원 치료방사선과 과장)


대부분의 암 환자는 병원가도 죽는다. 직장 잃고, 집 팔고, 전월세 가정 파탄 순. 암 발생시 전신 온열치료,  면역세포가 암을 공격해... 열을 가하면 암이 치료됨.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다는 발표. 상반기 미국 의학계에서도 연구결과 발표 예정. 의학계의 뜨거운 관심 집중, 온열요법이 좋다! "열을 가하면 열에 의해 암 치료는 물론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다."는 발표에 이어, 미국에서도 연구 결과가 상반기 중에 발표될 예정이어서 의학계의 관심이 높다. 최일봉 박사는 "암 환자는 병원에 올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암에 걸리면 직장 잃고, 퇴직금 받아 없애고, 집팔아 전세로, 다음은 월세로 가서 모든 재산과 가정이 무너진 다음 아내는 가출하며, 환자는 길거리에서 죽어가는 사례가 너무나 많다."면서 의사의 양심으로 선언했다. 대부분의 병원들이 한 두 종합 대형 병원을 제외하고는 적자 운영이다. 그나마 흑자를 내는 병원도 의료 부분에서는 적자이며, 기타 관련 사업 운영에서 보충이 되는 실정이다. 병원의 만성 적자인 상황에서 암 환자를 병원에 오지 말라고 선언하고 나선 최박사의 의사 양심이 존경스럽다. 최근에는 환경오염, 공기 오염 등으로 새로운 임파선암 등 암 환자가 골프장 주변에서도 발생하고 있다고 밝히고, 계속 늘어나는 암 환자들을 위해서 병원보다 돈 안드는 온열치료기의 치료효과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온열매트를 사용하면 환자에게서 땀이 나고, 땀을 흘리면 몸의 노폐물이 많이 배출되어 몸 상태가 좋아지게 되고, 우리 몸의 바이러스 배출도 증가 된다. 또 몸의 체온이 올라가면 피돌기가 빨라지며, 혈액순환이 잘 되며, 손이나 발에도 혈액 공급이 잘 되어 손 발이 차거나, 저리던 현상이 없어지게 된다. 이로써 근육이나 관절이 굳어 있을 경우에는 혈류량이 증가하며, 관절이나 근육이 부드럽게 되어, 근육통이나 관절통이 없어진다. 온열치료를 계속하면 열이 발생하므로, 암 예방 백신이 나와 면역 세포가 병을 찾아 몰려가기때문에 병을 치료하는 열 충격 단백질(HSP)가 암을 치료한다. 장기간 온열치료가 좋으며, 암 없애는 단백질이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으며, 최근 미국 연구 결과는 오랫동안 매일 매일 온열 치료 하는 것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신 온열치료는 고속도로 순찰차가 다니듯이 면역 세포가 세포 핏속을 돌아 다니면서 병 있는 곳으로 몰려가서 암을 공격하여 잡아 먹는다."는 것을 미국에서 올 상반기에 발표할 것이라고 최박사는 밝혔다.  
●출처: (건강)종합(2004.6.14~2004.6.28 월요일),


 

이 포스트를...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최근방문자
즐겨찾기
즐겨찾기가 없습니다.
최근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