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소망교회 카페 블로그 메일 SMS 문자보내기
방명록 검색
MPS전자침 하나로, 침술에 날개를 다는 방법 댓글[0]
MPS전자침 이야기 (2011-12-11 오전 12:38:37) http://blog.somang.net/raphason/7115


미세전류의 통증치유 원리-전자진통제

통증에 약손-"미세전류(MPS) 전자침"
이제, 당신 손에도 한 손엔 침과 뜸을, 다른 손엔 전자침을!

살다가 문득, 봉사와 선교의 사명을 느낄 때,
MPS전자침 하나면, 의료봉사 하면서 전도하는 기쁨도 누릴 수 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신기하게도 이제, 덜 아프니 살 것 같네요!"

의료봉사 하실 때, MPS전자침을 함께 활용하시면,
통증완화 효과도 높일 수 있고, 떡도 생깁니다.


●세포의 에너지(ATP)를 5배로 높여주는 미세전류(MPS) 치유법
●통증 부위 아시혈에 터치해 주면, 빠른 통증완화 효과(전자 진통제)
-막힌 기혈이 소통되고, 다운된 생체전류가 보충된다.
-전자침으로 시침한 침봉에 터치해 주면, 미세전류가 흘러서
 강력한 경혈자극 시너지효과(침술에 날개를 다는 통증완화 효과)

●MPS전자침 들고 의료봉사 할 때, 나누는 기쁨외에 이삭줍는 보람도 솔솔~
-전자침 추천 판매 딜러수입은 봉사자의 보너스입니다. 이제, 꼭 챙기세요.

▶제품구성: 본체(지압봉) 1개+통증부위별 사용전극 5종
-4시간 충전 시, 약 30일 사용 가능(1일 90분 사용기준)
★침술 및 봉사단체, 선교단체 회원들의 공동구매시,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에 관한 더 많은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부족하지만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동양의학인 침과 뜸이 서양의 전기요법과 만날 때, 통증에 약손-미세전류(MPS) 전자침이 됩니다.

이 포스트를...
선생님, 이제 안 아프니 살 것 같아요!-MPS 전자침 댓글[0]
MPS전자침 이야기 (2011-03-06 오전 4:00:37) http://blog.somang.net/raphason/6578


●동양의학인 침과 뜸이 서양의학인 전기요법을 만날 때,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이 됩니다.

 

"선생님,이제 안 아프니 살 것 같아요!"


아픈 곳에 MPS 전자침을 1분 정도 대어주면, 

근육통증이 완화됩니다.


통증해결사-MPS전자침을 체험해 보셨나요?

1.미세전류 전자침(MPS)은 전자침의 일종으로, 아픈 곳에 미세전류를

흘려줌으로써 근육의 통증을 쉽게 완화시켜 주는 저주파 자극기(MPS)입니다. 

휴대용으로 누구든지 아픈 곳에 1분간만 터치해 주면 통증이 빠르게 

완화됩니다. 통증 부위에 따라 전극을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충전하면 30일가량 쓸 수 있어 편리합니다.

MPS전자침은 근육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약손입니다.


MPS 전자침의 통증 치유 효과= 동양의학(침,뜸요법)+서양의학(미세전류 자극요법)  +피부미용, 마사지 기능

 

 

★MPS전자침의 빠른 진통효과는 미세전류에서 나옵니다.
                             

2.건강한 사람의 몸에는 6V의 생체전기가 흐릅니다. 

그러나 인체에 노화나 질병, 상처가 생기면, 그 부위에 늘어난 전기저항 때문생체전기가 다운되어 혈액순환이 나빠지게 됩니다.  그 결과 근육이 뭉치고, 통증이 생기며, 염증과 부종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때 아픈 곳에 전자침으로 1분간 터치해 주면 막힌 기혈을 뚫어주고, 약화된 생체전기를 보충해 줌으로써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줍니다. 또한 전자침에서 나오는 미세전류(13~500㎂)는 세포의 에너지원인 ATP를 5배나 강화시켜서 조직세포를 활성화시켜 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줍니다.

3.전자침을 통증이 있는 부위에 터치해 주면, 

구형파의 미세전류가 흘러서 막힌 기혈이 소통되면서 통증억제 물질인 

엔돌핀이 분비되고, 1분정도 지나면 통증이 급속히 완화됩니다. 

이처럼 미세전류는 전자 진통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혈액순환이 이처럼 좋아지면 체열상승과 더불어 자연치유 면역력이 강화되고, 

인체의 건강질서가 회복됩니다.

4.전자침이 닿는 몸마다 막힌 기혈 소통을 통해, 근육통증이 완화됩니다. 

삶이 힘들 때, 돕는 배필인 MPS전자침으로 즐겁게 봉사도 하시고, 판매수익도 

누려보세요!

미세전류 전자침(MPS)은 이런 통증에 좋습니다.
 1)가정용 의료기로 근육통증 완화(근육통, 삐고, 멍들 때, 쥐날 때)
 2)심한 피로와 스트레스로 발,등,관절,머리,복부,뒷골 당길 때
  -마사지용
 3)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할 때 오는 목, 어깨, 팔의 근육 결림과 통증
 4)두피와 복부 마사지(모근강화, 신진대사)
 5)주름살 개선, 뱃살, 팔뚝의 노폐물 제거, 얼굴 화장이 뜰 때
 6)손끝, 발끝이 저릴 때, 미세전류 자극을 통해 혈류를 개선할 때
 7)종교인의 전도 및 의료 봉사활동에 효과적인 접촉수단임.

   ♣MPS 전도법=예수님 전도법

      봉사의 사명을 느낄 때, 아픈 사람은 고쳐주고, 안 믿는 사람은 예수님께로!

미세전류 전자침(MPS) 전극의 종류와 용도
①본체: 근육통증 부위에 굴려서 마사지, 기혈소통  

②탐침: 본체에 끼워서 근육 통증에 사용 

③롤러: 본체에 끼워서 얼굴, 목, 발, 등, 관절 마사지용으로 사용
④다용도 빗: 두피마사지, 복부 마사지 

⑤얼굴 마사지 볼: 얼굴 피부개선
⑥만세봉: 코 막힘, 척추통증에 사용



추가정보 문의전화: ☎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체험 및 교육센터: 본사 교육실



 
 

※미세 전류針 뇌졸중 조기치료에 탁효 /문화일보

 


인체에 해롭지 않은 극히 적은 양의 전류를 침을 통해 몸속으로 흘려보내 손상된 신경세포 등을 재생시키는 한방적인 요법이 뇌졸중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미세전류침’으로 불리는 이 치료의 원리는 지난 91년 노벨의학상 수상자인 독일 네호박사의 이론에 의한 것으로, 즉 세포간에 전위차를 통해 세포활동에 필요한 영양과 물질을 공급해 손상된 신경 및 근육세포 등을 재생시키는 방법이다.



이 방법을 최근 국내 도입, 실시하고 있는 서울 역삼동에 있는 광제국한의원 신민식원장은 “특히 요즘같은 환절기는 몸안에 내재된 풍기가 발동하기 쉬운 때로 뇌졸중 발병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미세전류침은 CT 등 뇌혈관 촬영 등에는 이상이 없지만 눈자위가 자주 실룩거리는 등 뇌졸중 초기 증상을 보이는 환자들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98년 9월부터 99년 7월까지 뇌졸중의 전조증을 나타내는 1백47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미세전류침을 약 15∼20회 실시한 결과, 이중 87.1%가량에서 증상이 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뇌졸중 전조증이란 평상시 뒷목이 자주 뻐근하거나, 앉았다 일어날때 현기증이 심하다거나, 종종 눈가가 떨리며 혀끝이 말려드는 기분이 드는 경우 등을 말한다. 또한 손발이 저리거나, 시린 느낌이 자주 들며, 특히 귀와 목 사이 움푹 들어간 풍지혈 부위를 눌러 통증이 느껴질 때 의심해 볼 수 있다.



기사 게재 일자 1999-10-20 /문화일보



  

  ※미세전류, 통증개선에 효과적(04/04/06) 



(서울=연합뉴스) 김길원기자 = 낮은 주파수의 미세전류를 몸에 흘려보내면,

만성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가톨릭대학 강남성모병원 신경외과 이태규. 김문찬 교수팀은 지난해 6~10월 병원을 찾은 만성 통증 환자 20명(평균 44세)에게 `미세전류요법(MET)과 `두개전기치료 자극(CES)을 적용한 결과, 70%(14명)에서 뚜렷한 통증 개선 효과가 있었다고 6일 밝혔다.



환자의 통증 종류별로는 요통(6명)이 가장 많았고, 나머지는 척추수술증후군,

후경부통, 중풍 후 통증 등이었다.



의료진은 통증 환자들의 귓불에 부착하는 의료기기(알파-스팀 100)를 통해 3주간

매일 1시간씩 주파수 0.5~100㎐, 100~300마이크로암페어(㎂)의 미세 전류를

체내에 흐르게 했다.



그 결과 6명은 완전한 통증 개선 효과를, 8명은 33~94%의 통증 감소 효과를

봤다고 의료진은 설명했다.



그러나 나머지 6명의 경우 통증 개선 효과가 20% 이하였다.



이번 치료 결과는 최근 열린 대한정위기능신경외과학회 학술대회에서 발표됐다.



김문찬 교수는 "치료 도중이나 이후에 부작용이 전혀 없었다."면서

"기존 약물치료와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



bio@yonhapnews.net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에 관한 더 많은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부족하지만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이 포스트를...
★미세전류의 효과- "전자 진통제"/강길전 교수 댓글[0]
MPS전자침 이야기 (2011-03-06 오전 3:59:17) http://blog.somang.net/raphason/6577

 미세전류의 효과-근육통증에 "전자 진통제"

강길전 교수(충남대 산부인과)



인간은 누구나 크고 작은 통증을 경험하면서 살아갑니다. 그 부위도 다양해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머리카락. 손톱, 발톱을 제외하고는 통증이 없는 데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고로 제약회사는 통증을 없애는 새로운 약의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해왔으며, 의학계는 이러한 통증을 해결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을 연구해 왔습니다.

예를 들면, 약으로 해결하는 방법, 신경을 자극하는 방법, 신경을 차단하는 방법, 자석을 이용하는 방법, 심리적 요법 혹은 정신적 요법 등이 개발되어 왔습니다.

이 중에서 인류가 가장 흔히 사용하는 진통제는 항상 부작용이 뒤따르기 때문에 골치거리였습니다. 그래서 의약계는 통증을 없애면서 부작용이 없는 치료법개발하는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결실을 보게 된 것이 소위 말하는 “미세전류 치료법(microcurrent therapy”입니다.

미세전류치료에 사용되는 기기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말하기 어려우나 그래도 미국에서 많은 임상연구를 통하여 그 치료 효과가 인정을 받고 있는 치료기의 내용은 대충 다음과 같습니다.

9볼트의 건전지를 사용하며, 10초간 전류가 흐르고 2초 간은 전류가 흐르지 않고, 암페어는 10에서 60 마이크로 암페어이며, 주파수는 0.5Hz, 1.5Hz, 100Hz 등을 사용하고, 사용되는 파형은 사각형 파형입니다.

미세전류치료에 의한 통증이 치료되는 기전을 이해하기 위하여 먼저 통증이 생기는 기전부터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떤 조직에 상처를 받게 되면 그 부위는 주위 조직보다 전기 저항이 높아집니다.

이렇게 되면 인체가 본래부터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전류가 상처 부위에서는 전기저항이 높기 때문에 전류가 잘 통과하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상처 부위는 전류가 적게 흐르게 되고 그 결과, 세포의 절대 전류량이 적어집니다. 이로 인하여 염증 반응이 유발되어 통증, 국소 발열, 부종, 발적 등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근육에 상처를 받으면 근육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수축을 하게 됩니다. 근육이 수축하면 혈류량이 줄어드는 결과가 되어 드디어 산소의 양도 줄고, 영양소의 양도 줄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노폐물은 배설되지 않고 쌓이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근육에서 통증이 일어나는 이유입니다.

이제 미세전류가 통증을 치료하는 기전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미세전류는 인체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전류와 아주 비슷하기 때문에 인체 고유의 전류를 보충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상처를 받은 조직은 전류의 양이 다시 많아지게 되고 전기 저항도 감소하고, 그래서 다시 본래의 상태로 복귀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생화학적 측면에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미세전류는 ATP를 500%나 증가시킵니다.

(2) 미세전류는 단백질 합성을 촉진합니다.

(3) 미세전류는 세포막의 투과성을 40% 증가시킵니다.

(4) 미세전류는 DNA의 합성을 촉진합니다.

(5) 미세전류는 T-임파구의 활성을 촉진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미세전류치료에 의하여 국소 조직의 ATP가 500% 증가한다사실입니다.

그래서 잠깐 ATP에 대하여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ATP는 Adenosine triphosphate(아데노신 3인산)의 약자로 생명체를 움직이게 하는 기본 에너지 물질입니다. ATP는 사람은 물론 동물, 식물, 균류, 박테리아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물체가 생존하기 위하여 공통적인 에너지로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음식물을 섭취하면 최종적으로 ATP형태로 에너지를 저장하게 되며, 만약 에너지가 필요하게 되면 이 저장된 ATP에서 phosphate기가 하나 떨어지면서 ATP는 ADP가 되면서 상당한 양의 에너지가 방출되는데 이 에너지를 이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ATP는 에너지가 필요한 생체반응, 세포 구성성분의 생산,

근육운동, 신경전달의 신호등으로 수많은 중요한 생명현상의 기능을 합니다.

이제 다시 ATP로 되돌아와서, 조직에 ATP가 많아지면 어떤 현상이 벌어지는가 살펴 보겠습니다. ATP는 세포의 에너지원이므로 Na, K, Ca, Mg 등과 같은 미네랄의 이동에 필수적이며, 노페물의 제거에도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상처 받은 조직은 ATP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바로 여기에 미세전류를 부여하면 부족하였던 ATP를

보충하기 때문에 영양소가 이 손상 받은 조직으로 다시 흐르게 되고, 노페물은 스스로 제거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ATP는 손상된 조직의 복구 작업에 필요한 단백질의 합성을 촉진하고 또한 세포막의 이온 통과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조직의 재생에도 기여합니다.

 

이상의 내용을 아주 간략하게 말하면 이렇습니다.

미세전류치료는 모든 세포의 에너지원이라고 할 수 있는 ATP를 증가시키는데, 이때 증가된 ATP에 의하여 통증을 조절하는 세포를 자극하여 통증조절물질을, 염증을 조절하는 세포를 자극하여 염증조절물질을 그리고 부종을 조절하는 세포를 자극하여 부종조절물질 등을 유발하여 스스로 통증, 염증 및 부종을 조절하는 치료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세전류치료법은 현대의학에서 통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경피 전기 자극치료기(TENS)와는 전적으로 다릅니다.

그 다른 점 첫 째는 전류의 크기가 다릅니다. TENS는 밀리암페어(milliampere)의 전류를 사용하므로 미세전류치료기보다 무려 1000배가 넘는 세기의 암페어사용합니다. 이렇게 센 전류는 관문 조절설(gate control theory)에 의하여 통증이 해소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관문 조절설이란 통증 부위의 신경으로부터 전달되는 통증 정보보다 TENS로부터의 정보가 관문을 더 빠르게 통과하게 되어 결국 통증을 느끼지 않게 된다는 가설입니다.

다시 말하면 TENS는 전기적 힘을 이용하여 통증을 억제하는 신경섬유를 자극함으로써 통증을 전달하는 신경섬유와 경쟁적으로 작용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점 둘 째는 TENS는 전기가 흐르는 동안만 통증치료가 가능할 뿐입니다. 이에 비하여 미세전류치료는 치료기의 작동을 중단하여도 치료 효과가 지속됩니다.

다른 점 셋 째는 TENS는 ATP를 오히려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미세전류치료를 왜 “전자 진통제(electronic analgesics)”와 같은 뜻으로 사용하였는가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미세전류치료는 조직에 ATP를 500%나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이 ATP의 증가가 미세전류치료의 주요한 요점입니다.

ATP의 증가는 엄밀한 의미에서 말하면 ADP라는 분자물질에 “전자”가 증가하여 ATP라는 분자가 되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미세전류치료란 “전자의 놀음”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미세전류치료법을 “전자를 이용한 진통제”라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산부인과 교수 / 강길전



강길전



▶학 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1967)

의학박사 (1981)



▶경 력 : 산부인과 전문의 (서울대학교병원, 1976)

한강성심병원 산부인과 과장 (1976-1978)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조교수 (1978-1983)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산부인과 교수 (1983-현재)

미국 오하이오주립대학 의과대학 생식내분비학 연수 (1988-1989)

독일 BICOM연구소 생체정보학 연수 (2000)




 ★미세전류를 이용한 저주파 자극기-미세전류 전자침(MPS)
MPS 전자침의 빠른 근육통증 완화효과는 미세전류에서 나옵니다.

                 

*동양의학인 침과 뜸이 서양의학인 전기요법을 만날 때,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이 됩니다.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에 관한 더 많은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다른 정보를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이 포스트를...
★통증 해결사-MPS 전자침을 체험해 보셨나요? 댓글[0]
MPS전자침 이야기 (2011-03-06 오전 3:57:12) http://blog.somang.net/raphason/6576
  ●동양의학인 침과 뜸이 서양의학인 전기요법과 만날 때,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이 됩니다.
 
 

 통증(痛症) 해결사!

MPS 전자침을 체험해 보셨나요?

이제, 한 손엔 침. 뜸을, 다른 손엔 MPS 전자침을!

통증부위에 1분만 터치해 주시면, 근육통증이 완화됩니다.

  

※미세전류 전자침(MPS)의 특징:

  ◆전자침(침,뜸 효과): 침보다 강력한 경혈자극 효과(기혈소통)

  ◆미세전류 효과(전자 진통제): 세포 에너지원인 ATP를 5배 강화(엔돌핀 분비)

  ◆막힌 기혈소통을 통해 자연치유 면역력을 강화(생체전기 회복)

  ◆피부미용, 마사지 효과(세포조직 활성화)

  ◆누구나 쉽다!(사용법), 빠르다!(근육통증 완화 효과), 간편하다!(휴대)

 

※MPS 전자침의 빠른 진통효과는 미세전류(MPS)에서 나옵니다.

                동양의 침과 뜸이 서양의 전기요법과 만날 때,

                통증에 약손-MPS전자침이 됩니다.

 

  ●미세전류 전자침(MPS) 전극의 종류와 용도

    1.본체 지압봉(근육마사지,기혈소통)

     2.롤러(얼굴, 복부, 근육 마사지)

     3.탐침(심한 근육통증 완화)

     4.마사지볼(얼굴 마사지,주름개선)

     5.만세봉(코 막힘, 척추 통증)      

     6.브러쉬(두피 및 복부마사지)

 

 
*1회 충전에 약 30일 사용가능(30*210mm)
 

 무료체험과 사용법 교육:

1.때: 매일 14:00

2.장소: 본사 교육실

    *전화로 미리 예약하셔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문의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미세전류, 통증개선에 효과적

낮은 주파수의 미세전류 만성통증 완화에 도움
 

가톨릭대학  강남성모병원 신경외과 이태규, 김문찬 교수팀은 지난해 6-10월 병원을 찾은

만성 통증 환자 20명(평균44세) 에게 미세전류요법(MET)와 두개전기치료 자극(CES)를

적용한 결과, 70%(14명)에서 뚜렷한 통증개선효과가 있었다고 6일 밝혔다.

환자의 통증 종류별로는 요통(6명)이 가장 많았고, 나머지는 척추수술증후군, 후 경부통,

중풍 후 통증 등이었다.

의료진은 통증환자들의 귓볼에 부착하는 의료기기(알파-스팀100)을 통해 3주간 매일 1시간씩

주파수 0.5~100Hz, 100~300마이크로암페어(㎂)의 미세전류를 체내에 흐르게 했다.

그 결과 "6명은 완전한 통증개선 효과를, 8명은 33~94%의 통증감소 효과를 봤다."고

의료진은 설명했다.

그러나 나머지 6명의 경우 통증개선 효과가 20%이하였다. 

이번 치료 결과는 최근 열린 대한정위기능신경외과학회 학술대회에서 발표됐다.

김문찬 교수는 "치료 도중이나 이후에 부작용이 전혀 없었다."면서

"기존의 약물치료와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전통의학신문(2009년 10월 20일)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에 관한 더 많은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부족하지만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이 포스트를...
★침과 뜸, 서양의학과 만나면/전세일 교수 댓글[0]
MPS전자침 이야기 (2011-03-06 오전 3:55:49) http://blog.somang.net/raphason/6575
 


 


*미세전류 전자침(MPS)의 빠른 근육통증 완화 효과는 미세전류 효과.

미세전류는 막힌 기혈을 뚫어 준다. 다운된 생체전기를 보충시켜 준다

 

●동양의학인 침과 뜸이 서양의학인 전기요법을 만날 때,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이 됩니다.

★통증에 약손-미세전류 전자침(MPS)에 관한 더 많은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다른 정보를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이 포스트를...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최근방문자
즐겨찾기
즐겨찾기가 없습니다.
최근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