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소망교회 카페 블로그 메일 SMS 문자보내기
방명록 검색
★미쯔이 온열기(주열기) 신제품 정보 안내 댓글[0]
미쯔이 온열요법 이야기 (2011-12-11 오전 12:35:26) http://blog.somang.net/raphason/7114
※미쯔이 온열기(주열기) 신제품 정보 안내
 

*미쯔이 온열기(주열기): MI-2, Made in JAPAN, 220V, 일본 수입완제품, 최신형(향상된 방사열량, 온열치유 효과)

 

*미쯔이 온열기(주열기): MIK-1, 국산 신형(발열부의 세라믹코팅 방식 채택), Made in KOREA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미쯔이 온열기(주열기) 구입시 중요한 체크포인트
1.MI-2, 일본 수입완제품, 220V, Made in JAPAN, 최신형(향상된 방사열량, 온열치유 효과 증대)
2.MIK-1, 국산 신형(더 견고해진 세라믹코팅 방식의 발열패드), Made in KOREA
3.KMW-2000, 국산(도장방식의 발열패드)
4.미쯔이 온열기(주열기) 체험실
 

 

★미쯔이식 온열(주열)요법에 관한 다른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 전화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정보를 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이 포스트를...
미쯔이식 온열(주열) 건강법-열이 몸을 살린다. 댓글[0]
미쯔이 온열요법 이야기 (2011-03-06 오전 3:53:09) http://blog.somang.net/raphason/6573


 

열이 몸을 살린다-미쯔이식 온열 건강법


미쯔이 도메꼬 여사는 "내장의 질병이 피부에 반사반응을 일으킨다"는 원리에 착안하여 자연치유력을 활성화 시켜주는 미쯔이식

주열기를 개발하였다.

이 미쯔이 주열기에서 나오는 75℃의 원적외선 온열이 몸속의 냉기를 다스린다. 지난 30여년간 10만 여명의 암 환자, 난치병 환자, 만성병 환자들을 치유하였다.

 

지난 2010년 2월 4일 방영된 KBS 1TV(생로병사의 비밀)프로에서도  "열이 몸을 살린다."는 테마에 온열 암 치료법으로 미쯔이식 주열기가 소개되었다.
일본에서 촬영된  6개월 시한부의 간암 4기 진단을 받은 모로 히로시씨가  등장하여, 미쯔이 주열치료를 받고, 2년이 지난 지금까지 건강하게살아서 인터뷰하는 장면을 보여 주었다. 열이 암을 고친 사례인 것이다.

미쯔이여사는 일본에서 암을 치료하는 대사전에 암치료 명인 60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되어 등제되어 있다. 이런 공로로 일본 황실로부터 사회 문화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열요법에 관한 저서도 4권을 남겼다. "암을 없애는 데 메스는 필요없다. 열로 깨끗한 혈액만 흐르게 해 주면 된다."고 했다.

주열요법 시행 중에 흘러나오는 "앗 뜨거워!" 하는 외마디 소리가 줄어 들어 갈수록 절박한 환자의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건강이 회복되고, 통증은 점점 줄어들게 된다.

2,400년 전에 의사의 아버지라는 히포크라테스도 "약으로 고칠 수 없는 병은 수술로 고치고, 수술로도 고칠 수 없는 병은 열로 고쳐라.  열로도 고치지 못하는 병은 불치의 병이다."고 했다.
오늘 주열요법을 만난 당신에게도 살 소망, 건강해질 소망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미쯔이식 온열(주열)요법에 관한 다른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정보를 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발견 늦고 치료 어려운 난소암

약물+고온요법으로 생존율 ↑

난소암은 자궁경부암, 유방암과 더불어 3대 여성암으로 꼽힌다.

문제는 늦게 발견되는데다 치료 성적이 매우 낮다는 것.

난소암 환자의 70%이상이 3기 이후에 발견되고, 5년 평균 생존율은 32~45%에 불과하다.

 

이렇게 악명 높은 난소암에 약물을 병행한 고온요법

치료 효율을 탁월하게 높힌 것으로 나타났다.

 

강남 성모병원 산부인과 이준모 교수는 1995년부터 2006년까지 난소암 1기 말에서 3기에 이르는 환자 96명을 대상으로 복강 내 고온열 항암 화학요법을 실시한 결과, 5년 생존율을 최저 63%, 최고 84.6%까지 높였다고 미국 부인 종양학회지 최근호에 발표했다.

5년 생존율이란 완치에 가까운 치료율을 보여준다는 의학적 의미를 지닌다.

이 교수는 우선 수술로 암덩어리를 떼어 낸 다음 6~12회 보조 항암화학요법을 실시하고, 2차 확인수술(1차 항암치료 후 효과를 확인하기 위한 수술법)을 하면서 복강 내 고온열 항암화학요법을 실시했다.

고온열 항암화학요법은 암이 열에 취약하다는 점을 이용한 치료법.

정상세포는 섭씨 50도가 넘어야 괴사되지만, 암세포는 섭씨 43도 내외면 죽는다.

이런 온도의 차이를 이용해 지속적으로 열을 암세포에 접촉시키는 것.

수술은 복부를 열고, 고압펌프를 이용해 항암제를 혼합한 가열된 물을 순환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술 성적은 항암제 파클리탁셀을 사용한 환자에게서 84.6%(22명)로 가장 높았다.

다음은 카르보플라틴이라는 항암제로 치료받은 환자들로 63%(45명)의 생존율을 보였다. 반면 단순히 수술과 약물요법만을 받은 환자(29명)은 32.8%의 생존율에 그쳤다.

약물 부작용은 구역.구토 등의 경미한 증상이 전부였다.

이 교수는 "배 속에 항암제를 고루 분포시키고, 온도 역시 균일하게 접촉할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되면, 난치병인 난소암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고종관기자(중앙일보, 2007년 12월 12일 수요일)
 

이 포스트를...
열로써 몸 속 냉기를 다스리는 주열요법 댓글[0]
미쯔이 온열요법 이야기 (2011-03-06 오전 3:49:15) http://blog.somang.net/raphason/6572

                      *의료기기 제조 품목허가 번호: 제06-974호 *KMW-2000
 

"약으로도 수술로도 고칠 수 없는 환자는 열로써 고쳐라"-히포크라테스

 

  온열로써 몸 속 냉기를 다스리는 주열요법은

"체온 면역요법"

 

미쯔이식 주열요법은 온열로써 근육통증들을 완화 또는 예방해 주는 온열요법이다.

주열요법은 75℃의 원적외선 온열로써 혈관에 쌓인 어혈과 노폐물을 분해, 배출시켜 줌으로써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만병의 근원인 냉기를 제거해 줌으로써 자연치유 면역력을 활성화시켜 준다. 

 

미쯔이 도메꼬 여사가 "내장의 질병은 피부에 반사되어 나타난다."는 원리에 착안하여

개발한 미쯔이식 주열요법으로 지난 30여년간 10만 여명의 암과 만성병 환자들을 치유함으로써, 미쯔이 여사는 생전에 일본에서 60명의 암치료 명인 중 한 사람으로 공인받았고,

암 백과 대사전에 올라있다. 미쯔이 도메꼬 여사의 주열치료원을 찾는 사람들마다 "좀 더 빨리 이 미쯔이식 주열치료를 알았더라면 하루하루 아픔을 참으며 보내지 않고, 괴로운 검사도 받지 않고, 병소를 도려내는 수술도 받지 않고, 그 후유증으로 괴로워하지도 않았을 텐데..."라고 후회들 한다고 한다.

 

 

미쯔이식 주열기는 침과 뜸과 맛사지의 치유효과를 나타낸다.

주열기는 침.뜸과 달리 반사구(점)를 모르는 일반인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점이 아닌 면을 따뜻하게 해 줌으로써 온열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픈 곳에는 주열시에 앗 뜨거워! 반응이 나타나서 스스로 조기진단과 치유를 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색이다.

 

이토우 박사의 이론에 의하면 "혈액에 열을 가하면 생체면역 단백질인

HSP 70 이 생성되어, 통증, 암, 당뇨, 여성냉증, 노인성질환, 류마티스,  비만, 수험생 피로회복등에 탁월한 임상효과가 있다"고 한다.

 

미쯔이 여사는 "암을 없애는데 메스는 필요없다. 깨끗한 혈액만 흐르게 해 주면 된다."고

했다. 평소에 주열기로 당신의 몸을 덥혀주면, 당신도 질병에 강한 건강한 체질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온열매트에 눕거나, 엎드려서 주열을 하면 짧은 체험시간에 몇 배로 빠르고, 충분한

주열효과를 얻을 수가 있다. 주열 후, 온열매트위에서 발한, 찜질요법으로 마무리를 해 준다면 주열효과에 날개를 다는 격이다. 힐링매트의 정전전위요법의 효과를 더해 줌으로써 피를 맑게하고, 면역력을 더욱 강화 시켜 줄 수가 있게 되니, 건강을 잃은 환자들에게는 가히 금상첨화라 할 수 있겠다. 주열기와 온열매트의 뜨거운 만남은 "국소요법과 전신요법의

만남"으로 환자의 건강회복을 위해 천생연분이라 할 수 있겠다.

 

   
★미쯔이식 온열(주열)요법에 관한 다른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정보를 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온열 치료로 암 예방과 치료가 가능/최일봉 교수
대부분의 암 환자는 병원가도 죽는다.
직장 잃고, 집 팔고, 전월세 가정 파탄 순. 암 발생시 전신 온열치료,  면역세포가 암을 공격해... 열을 가하면 암이 치료됨.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다는 발표. 상반기 미국 의학계에서도 연구결과 발표 예정. 의학계의 뜨거운 관심 집중, 온열요법이 좋다! "열을 가하면 열에 의해 암 치료는 물론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다."는 발표에 이어, 미국에서도 연구 결과가 상반기 중에 발표될 예정이어서 의학계의 관심이 높다. 최일봉 박사는 "암 환자는 병원에 올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암에 걸리면 직장 잃고, 퇴직금 받아 없애고, 집팔아 전세로, 다음은 월세로 가서 모든 재산과 가정이 무너진 다음 아내는 가출하며, 환자는 길거리에서 죽어가는 사례가 너무나 많다."면서 의사의 양심으로 선언했다. 대부분의 병원들이 한 두 종합 대형 병원을 제외하고는 적자 운영이다. 그나마 흑자를 내는 병원도 의료 부분에서는 적자이며, 기타 관련 사업 운영에서 보충이 되는 실정이다. 병원의 만성 적자인 상황에서 암 환자를 병원에 오지 말라고 선언하고 나선 최박사의 의사 양심이 존경스럽다. 최근에는 환경오염, 공기 오염 등으로 새로운 임파선암 등 암 환자가 골프장 주변에서도 발생하고 있다고 밝히고, 계속 늘어나는 암 환자들을 위해서 병원보다 돈 안드는 온열치료기의 치료효과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온열매트를 사용하면 환자에게서 땀이 나고, 땀을 흘리면 몸의 노폐물이 많이 배출되어 몸 상태가 좋아지게 되고, 우리 몸의 바이러스 배출도 증가 된다. 또 몸의 체온이 올라가면 피돌기가 빨라지며, 혈액순환이 잘 되며, 손이나 발에도 혈액 공급이 잘 되어 손 발이 차거나, 저리던 현상이 없어지게 된다. 이로써 근육이나 관절이 굳어 있을 경우에는 혈류량이 증가하며, 관절이나 근육이 부드럽게 되어, 근육통이나 관절통이 없어진다. 온열치료를 계속하면 열이 발생하므로, 암 예방 백신이 나와 면역 세포가 병을 찾아 몰려가기때문에 병을 치료하는 열 충격 단백질(HSP)가 암을 치료한다. 장기간 온열치료가 좋으며, 암 없애는 단백질이 다른 병에도 효과가 있으며, 최근 미국 연구 결과는 오랫동안 매일 매일 온열 치료 하는 것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신 온열치료는 고속도로 순찰차가 다니듯이 면역 세포가 세포 핏속을 돌아 다니면서 병 있는 곳으로 몰려가서 암을 공격하여 잡아 먹는다."는 것을 미국에서 올 상반기에 발표할 것이라고 최박사는 밝혔다. ●(건강)종합(2004.6.14~2004.6.28 월요일), 성모병원 의학박사 최일봉(카톨릭의대 주임교수, 성모병원 치료 방사선과 과장)
 

이 포스트를...
★좀 더 빨리 미쯔이식 주열치료를 알았더라면... 댓글[0]
미쯔이 온열요법 이야기 (2011-03-06 오전 3:46:34) http://blog.somang.net/raphason/6571

 
일본의 세이루토 주열치료원을 찾는 사람들마다
"좀 더 빨리 이 미쯔이식 주열치료를 알았더라면, 하루하루 아픔을 참으며 보내지 않고,
괴로운 검사도 받지 않고, 병소를 도려내는 수술도 받지 않고, 그 후유증으로 괴로워하지
않았을 텐데..."라고 말을 합니다.
 
주열요법 창안자 미쯔이 도메꼬 여사는 "하루라도 빨리, 한 사람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주열치료의 탁월함과 큰 효과를 알려서,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하는 후회는 하지 않게 되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또한 "수술 후 의사가 포기하고 나서 구원을 바라는 심정으로 찾아오시는 분도 있지만, 그렇게되면 신이 아닌 이상 구할 길이 없다. 반드시 수술하기 전에 상담해 주기 바란다. 몇 번쯤 주열치료를 시도해 보고 수술하더라도 늦지 않는다. 자신의 손으로 자기 몸을 소중히 지키고 돌보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건강의 첫걸음이다."라고도 했습니다.
 
암.난치병에 주열요법이 좋다는 것은 극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습니다.
미쯔이식 주열요법은 앗 뜨거워!반응이 나타나는 온도에서 신체를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좋게 함으로써 작은 질환에서 부터 암.난치병까지 극복하는 치료법입니다.
 
●유방암.폐암의 의혹-고메자와씨
 
목욕 중에 유방의 이상을 느껴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유방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삿뽀로에서 수술을 했지만 육체적, 정신적으로 엄청난 쇼크를 받았다. 수술 후, 병원에서는 재발의 우려가 있으니 항암제 사용할 것을 권했다. 그러나 부작용의 두려움을 알고 있기에 단호하게 거절했다. 그러나 내심으로는 갑자기 변화가 일어났을 때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며 걱정과 불안의 날을 보내게 되었다.
 
남편은 "거절했으니까, 우리끼리 어떠한 대응을 생각해야 한다."며 암에 관한 책을 손에 닥치는 대로 사서 열심히 공부했다. 수 많은 책 중에 암을 치료하는 대 사전에 강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50종류 이상의 대체 방법 중에서도 "암은 열에 약하다."라는 미쯔이식 주열치료에 특별히 공감하고, 직관적으로 우리가 찾고 있던 요법은 바로 이것이다.라고 느꼈다.
그러나 암과 같은 난치병을 주열기로 정말 고칠 수 있을까?하는 의문도 들었다.
그래도 이 미쯔이식 주열요법에 의지해 보기로 결심하고, 미쯔이 선생을 찾아갔다.
 
첫날의 치료는 펄쩍 뛸 것 같은 뜨거움을 느꼈지만, 이를 악물고 치료를 받았다. 그 때 놀란 것은 선생님이 주열기 하나를 신체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도 나쁜 곳을 발견하고, 그 병상의 원인을 찾아내어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 그리고 중기 암까지는 수술을 통한 절개를 하지 않고, 항암제등을 사용하지만 않는다면 대개 주열치료로 완치될 수 있다고 미쯔이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 선생님의 고칠 수 있다는 확신에 가득찬 말에 놀라면서 선생님에 대한 신뢰가 한층 더 깊어졌다.
 
그 후 5일 정도 치료를 받았는데, 1회마다 뜨거움이 20% 정도씩 감소되어, 치료가 호전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치료에 관한 확신을 갖게 되자 남편의 병에 관해서도 상담을 하게 되었다. 며칠전 남편은 오랫동안 이상하게 기침을 계속하여 병원에 가서 검사한 결과 폐의 상태가 상당히 나빠졌다는 진단이 나왔다. 이러한 사실을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방사선에 촬영될 정도라면 상당히 진행된 병상이다."고 하셨다. 그러나 선생님은 "적당한 시기에 왔기에 고칠 수 있다면서 정말 다행이다."고 말씀하셨다. 5일간의 치료로 기침도 말끔히 나았다.
 
선생님의 모두가 건강해진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는 사고방식과 욕심없는 마음으로 치료에 임하시는 모습이 바로 이 시대의 구원자에 꼭 맞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 만약 선생님을 알지 못했더라면 지금쯤은 유방암 수술 후 암의 전이 가능성에 불안해 하며, 결국에는 불행한 모습으로 죽을 때를 기다리고 있었을 나의 모습을 생각하니 등줄기가 오싹해진다.
 
지금은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즐겁게 살고 있다. 그리고 선생님이 주신 주열기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고,
몸의 상태도 상당히 호전되어 사회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실제의 체험을 통해 느낀 것을 아이들, 친척, 친구들에게 전하면서, 이 기구의 뛰어난 효능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는 것이 나의 사명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 이 주열기를 알리는데 노력할 것이다. 암이 걸리기 전에 이 주열기를 구입하여 몸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유지하기 바란다. 나에게 있어서 주열기는 암으로 부터 나를 지켜준 건강의 벗이므로 평생 곁에 두고 애용할 것이다. 미쯔이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주열기 체험 및 사용법 교육: 본사 교육실
 
★미쯔이식 온열(주열)요법에 관한 다른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정보를 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이 포스트를...
열이 몸을 살린다.(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 320회) 댓글[0]
미쯔이 온열요법 이야기 (2011-03-06 오전 3:43:27) http://blog.somang.net/raphason/6570
 


 


  

*KBS 1TV(생로병사의 비밀)에 소개 되었던 미쯔이 주열기(온열기) MI-1(일제 구형) 시술 장면


 


 

      생/로/병/사/의 비밀

  

                             열이 몸을 살린다


 


 

방송 일시 : 2010년 2월 4일 () KBS 1TV 22:00~22:50

■ 담당 프로듀서 : 표만석 PD

■ 작가 : 김경애, 이은지

     

< 기획의도 >

 

계절이 변하면 기온도 따라 변하지만,

사람의 체온은 항상 36.5도를 유지한다.

그 이유는 ‘항상성’이라는 몸 안의 면역 파수꾼 때문이다!

 

체온을 일정한 온도로 따뜻하게 유지해야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365일 36.5℃를 유지하는 사람의 체온!

체온이 가지고 있는 숨겨진 비밀에 대해 살펴본다.


 


 


 

 1. 체온의 비밀


 

한 겨울, 손발이 찬 것을 무심코 넘기면 큰 코 다친다?!

외출하고 돌아온 뒤 혹은 차가운 물에 손발을 담그고 난 후

손발이 얼음장처럼 차갑고, 끝이 아리는 통증까지 있다면

레이노이드 증후군을 의심하라?!

 

혈관이 외부 온도변화에 민감히 반응해

지나치게 수축되면 생기는 레이노이드 증후군!!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동상에 걸린 사람처럼 조직 괴사로 이어질 수 있는

무서운 병이라는 걸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게다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04년 6800명이던 환자수가

2008년에는 1만 9천명으로 무려 3배가량 증가

겨울철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젊었을 때부터 손발이 차서 고생했다는 윤병희씨 역시

큰 병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무심코 넘겼던 것이 화근이었다.

어느 순간 손가락이 팅팅 붓고 피가 통하지 않게 돼

손가락 한 마디 정도를 절단해야 했다.

단순히 수족 냉증이라고 생각했던 그녀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2. 열이 암을 고친다


 

함영태씨는 작년에 식도암 수술을 받았으나,

올해 간에서 또다시 종양이 발견됐다.

70세의 고령의 나이와 암 수술을 받은 이력이 있어

또 다시 대수술을 할 경우 목숨까지 위태로울 수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하이프나이프 수술!

 

종이 위에 돋보기로 햇빛을 모으면 불이 붙는 원리를 이용한

하이프나이프 수술은 고강도의 초음파를 쏘아 암세포만 괴사시켜 치료 한다.

칼로 자르지 않아 상처 부위도 없고 정상 세포의 손상도 없다는 장점을 가졌다.

하이프나이프 수술 후, 함영태씨의 종양에는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

 

온열 암치료법 역시 상처와 고통 없이 암세포를 치료해 주목받고 있다.

암이 있는 부위에 많은 전류를 흐르게 해서 암을 억제하는 유전자와 단백질을 활성 시키는 것으로 방사선치료와 병행할 경우,

종양이 약 66% 정도 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죽여 치료하는 놀라운 온열(熱)치료!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3. 몸이 따뜻해야 면역력이 높아진다


 

면역에 문제가 생기면 제일 먼저 체온에 이상신호가 나타난다.

감기에 걸렸을 때 열이 나는 이유도 바로 몸의 면역반응이 일으키는 것!

따라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야 우리 몸의 면역력도 좋아진다.

 

체온과 면역 관계에 대해서 연구한

일본 니가타 대학 의학부 아보도호로 교수는

현대 의학에서 더 이상 치료가 어렵다고 진단받은 6명의 암환자를 대상으로

직장온도를 39.5도까지 올리는 치료를 했다.

이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혈액 산성도 수치가 올라갔다고 하는데...

체온과 암의 상관관계는 과연 무엇일까?

 

레이노이드 증후군으로 판정받은 오영세씨는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제안한

체온을 높이고 면역력을 강하게 하는 방법을 생활 속에서 실천해 보기로 했다.

 

첫째, 따뜻한 차와 물을 수시로 마시기!

둘째, 운동량을 정해놓고 꾸준히 운동하기!

셋째, 따뜻한 물로 족욕하기!

2주 후, 다시 병원을 찾은 오영세씨의 몸에는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체온 속에 숨겨진 건강의 비밀을 소개한다.


★미쯔이식 온열(주열)요법에 관한 다른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정보를 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1-257-3812(張 원장), 02-6401-2651

                 http://www.miraclecenter.co.kr

●주열요법 체험 및 사용법 교육: 본사 교육실 

 

 *따뜻하면 살고, 차가워지면 죽는다. 당신에게도 주열요법 관리 중 행운의 적신호-앗, 뜨거워! 반응이 나타났다면 종합병원에서 정밀검사 받아 보실 것을 권합니다.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에 소개된 미쯔이 온열기(주열기) MI-1의 국산 신형 MIK-1

이 포스트를...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최근방문자
즐겨찾기
즐겨찾기가 없습니다.
최근댓글
댓글이 없습니다.